본문 바로가기
app & web/web info

다이소 멤버십 전환과 멤버십에 대해서 알아보자

by 장✤ 2019. 9. 2.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다이소 멤버십 전환과 다이소 멤버십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다이소는 1000원~5000원 상당에 다양한 물건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참고로 다이소와 다이소몰은 다릅니다. 가끔 다이소몰에 있는 제품을 다이소에 가서 찾곤 하는 데 없는 경우도 있다고 하니 주의해야 할 것 같습니다. 다이소몰은 5000원 보다 가격이 더 있는 제품도 있다고 합니다.



다이소는 포인트 제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포인트라는 것이 가입하지 않았다면 귀찮고, 가입하더라도 생각이 잘 안나 종종적립하지 않는 분들도 계시는 것 같습니다. 




다이소 멤버십과 위포인트 어플

처음에 다이소 멤버십이 나왔을 때 가입하신 분들은 전환하셔야 한다고 합니다. 예전 어플로는 포인트 적립은 가능하지만 사용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예전 어플과 위포인트 어플이 다른 건지 모르겠지만 계산할 때 안내 멘트가 나온다면 전환을 해야합니다.


다이소 멤버십은 0.5%적립이 됩니다. 50포인트 이상 보유만 하고 있어도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전환을 하지 않아도 포인트 적립은 된다고 하니 안하신 분들은 적립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이소 멤버십 어플 다운로드하고 회원가입하기

전환은 다이소 멤버십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나서 회원가입하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다이소 멤버십"이라고 검색하면 위와 같은 어플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이소몰 어플과는 다르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다운로드 하고 회원가입하게 되면 자동으로 전환되고, 포인트 복구가 된다고 합니다. 



다이소 멤버십 어플

다이소 멤버십어플에서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지만 그렇게 유용한 것은 많이 없는 것 같습니다. 몇 달 전에 시행했던 포인트 끝판왕 이벤트는 좋았지만 그 정도의 이벤트는 당분간 진행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포인트를 사용하려면 휴대폰 번호와 비밀번호를 이용하는 방법도 있지만 단순히 어플 화면을 보여주는 것으로 적립과 사용이 가능합니다.


어플을 실행하고 위의 사진의 QR코드를 보여주면 포인트 적립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를 하고 있지만 유용한 부분은 크게 없는 것 같습니다. 혹시 관심이 있는 것이 있다면 이벤트를 읽어보고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처음 부터 다이소 멤버십을 이용하셨던 분들은 계정을 찾으시면 되지만 이것도 너무 오래되면 전환해야 할 수 있으니 어플을 실행해서 회원가입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다이소는 한 두개 사러 갔다가 많이 사러 나오는 곳입니다. 그래서 포인트를 만드는 것이 귀찮지만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