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마케팅/애드센스

애드센스로 디지털 노마드가 되기 위한 그 두번째 단계

by 장✤ 2019. 9. 16.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애드센스로 디지털노마드에 대한 두 번째 단계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사실 단계를 나누는 것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단계입니다. 저번에는 1단계로 플랫폼, 수익구조, 승인에 대한 이야기를 했었습니다. 디지털노마드는 달콤한 꿈이지만 쉬운길이 아닙니다. 현실적인 문제를 생각해야 하기 때문입니다.



결국에는 직접적인 수익이 발생하지 않는다면 생활이 불가능합니다. 디지털노마드가 인터넷을 이용한 자유분방한 삶을 사는 것인데 여기서 바탕이 되는 것은 인터넷을 이용한 먹고 살기가 가능한지 입니다. 대표적으로 프로그래밍이나 디자인, 개인 사업등을 한다면 가능성이 있지만 아무나 하는 것은 아닙니다.



애드센스 수익지급을 받는 과정 첫 번째

애드센스 승인을 받았다면 이제 나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게 됩니다. 단순히 광고를 게재한다고 해서 수익이 들어오는 것은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에게 노출되고, 방문자가 나의 배너 광고를 클릭해야지 수익으로 책정됩니다. 최초 10달러를 달성하게 되면 애드센스 핀번호를 우편으로 받게 됩니다.

애드센스 홈페이지에서 입력한 나의 주소를 통해서 핀번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보통 2~4주 정도 걸린다고 하지만 개인별로 다른 것 같습니다. 최대 4~6주까지 걸린 사람들도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6주 정도가 걸려서 핀번호가 오지 않아 재신청을 했었습니다. 만약 기다려도 오지 않는 다면 재신청 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애드센스 수익지급을 받는 과정 두 번째

핀번호를 입력하고 나면 애드센스 수익지급을 위한 결제수단 추가를 해야 합니다. 애드센스 결제수단을 추가는 은행 계좌를 입력하는 것으로 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처음에 애드센스 수익 지급은 100달러 이상이라는 조건이 있습니다. 100달러를 넘게 되면 내가 추가한 결제수단을 통해 달러를 보내주는 방식입니다.


나중에는 설정에 들어가서 지급받는 돈을 100달러 보다 크게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참고로 SC제일 은행이 300달러 미만 거래에는 수수료가 없으니 애드센스를 시작한지 얼마안된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저 역시 SC제일 은행을 통해서 애드센스 수익을 받았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지급은 처음 하는 분들은 헷갈리는 것도 많고 어려울 수도 있습니다. 특히 핀번호를 종이 우편으로 받는 방식이 생소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에 저는 이메일로 보내주면 좋을 텐데 왜 시간을 들이는 지 이해할 수 없었습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수익 지급 받는 방법을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수익 지급 받는 방법을 한 번 연결해 두면 변경할 사항이 별로 없으니 이제부터는 애드센스 수익 증가에 집중해야 할 것 같습니다.



2019/06/26 - [인터넷마케팅/애드센스] - 애드센스 핀번호가 오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

2019/08/22 - [인터넷마케팅/애드센스] - 애드센스 수익지급일 수익 지급받았습니다

2019/07/07 - [인터넷마케팅/애드센스] - 애드센스 수입 지급 조건에 대해서 알아보자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