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web info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를 통해서 프레젠테이션 준비해보자

by 장✤ 2019. 9. 19.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대학교 2학기 개강한지도 벌써 3주차가 다 되어 갑니다. 개강하게 되면 과제에 시험에 많은 일들이 있겠지만 특히 신경쓰이는 부분이 있습니다. 바로 프레젠테이션 발표입니다. 발표자체도 어렵긴 하지만 저같은 경우는 ppt만드는 것이 어려웠습니다. 그래서 좋은 ppt템플릿을 이용하곤 했습니다. 내가 직접 파워포인트를 이용해서 만들 수도 있지만 투자한 시간에 비해 퀄리티 좋은 ppt가 나온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특히 학점에 결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프레젠테이션 발표에는 좋은 ppt템플릿이 필수적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무료ppt뿐만아니라 만드는 방법까지 있는 새별의파워포인트

새별의 파워포인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새별의파워포인트"라고 검색해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새별의 파워포인트에서는 다양한 무료 ppt 템플릿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서 원하는 템플릿이 있다면 다운로드해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새별의 파워포인트를 보시면 대학생을 위한 다양한 무료 ppt 템플릿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인기가 있다는 것은 나름의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만약 결정에 힘이 든다면 인기포스트에서 적당한 템플릿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 인것 같습니다. 예전에 ppt를 만들 때 좋은 ppt 템플릿이 너무 많아서 고르는데 더 많은 시간을 사용했던 기억이 납니다. 




위와 같이 템플릿 예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링크를 통해서 무료로 다운로드 가능합니다. 깔끔한 디자인의 무료 ppt 템플릿을 찾으신다면 새별의 파워포인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새별의 파워포인트는 템플릿 제작에 대한 정보도 공유합니다. 개인적으로 이러한 정보는 나중에 마케팅이나 홍보용으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직장인을 위한 무료 ppt 템플릿 사이트

대학 졸업을 하고 직장에 가게 된다고 해서 프레젠테이션과 이별하는 것은 아닙니다. 직장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오히려 프레젠테이션을 더 많이 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아래 사이트에서 직장에서 사용하면 좋을만한 템플릿을 찾을 수 있습니다.


presentainmagazinepresentainmagazine


많은 양의 무료 템플릿이 있습니다. 카테고리 별로 구분되어 있기 때문에 원하는 템플릿을 다운로드해서 사용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대부분 무료 ppt 템플릿 같은 경우에는 일반적으로 사용하는 것은 무료지만 상업적으로 이용할 때는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저작권 안내 표시에 대해서 알아보고 이용하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2019/08/12 - [app & web/web info] - 블로그 썸네일 부터 다양한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망고보드

2019/04/29 - [인터넷마케팅/블로그 팁] - 저작권 없는 무료 이미지 제공 사이트에 대해서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