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스마트메이커

스마트메이커 포인트 증정 이벤트 및 포인트 사용처

by 장✤ 2020. 4. 23.

얼마전에 스마트메이커 포인트 증정 이벤트라는 것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애초에 포인트라는 개념 조차 없던 스마트메이커에서 포인트 이벤트 및 포인트가 생겼다니 새로웠습니다. 포인트 증정 이벤트는 스마트메이커 자랑하기가 메인이었습니다. 블로그나 SNS에 스마트메이커 자랑거리를 올리고 인증하면 포인트를 지급해주는 이벤트입니다.


스마트메이커 포인트 증정 이벤트 썸넬


스마트메이커 포인트를 활용하면 라이선스, 교재, 서버 등을 구입할 때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오늘은 스마트메이커 포인트 증정 이벤트 및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마트메이커 포인트 증정이벤트

스마트메이거 포인트 증정이벤트는 스마트메이커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스마트메이커 포인트 증정 이벤트1


스마트메이커 자랑이벤트입니다.



스마트메이커 포인트 증정 이벤트2


이벤트 기간은 4월 14일~5월 15일까지 약 한 달 정도 입니다. 스마트메이커를 사용하고 느낀 점 중에서 자랑하고 싶은 점, 소개 및 후기 정보 공개 내용 등을 SNS에 업로드 하면 됩니다. 단, 이미지는 5장 이상 첨부해야 한다고 합니다. 



스마트메이커 포인트 증정 이벤트3


각 채널별로 얻을 수 있는 스마트메이커 포인트입니다.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메이커스토어에서 라이선스 혹은 교재를 구매할 때 사용합니다.



스마트메이커 무료 포인트 얻는 방법, 친구초대

스마트메이커를 지인에게 추천하는 방법으로 일정량의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메이커스토어에 접속해보았습니다.

스마트메이커 포인트 증정 이벤트4


메이커스토어에서 친구에게 스마트메이커를 추천하고 친구가 설치하게 된다면 15,000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해당 포인트를 모아서 라이선스를 구매할 때 사용가능하다고 합니다. 그밖에도 포인트를 충전해서 인센티브를 받는 방법도 있지만 효율은 별로인 것 같습니다.



스마트메이커 포인트 증정 이벤트5


스마트메이커 프로 라이선스 1개월을 포인트를 활용해서 구매할 수 있는것 같습니다.


스마트메이커에 대해서 관심이 있지만 라이선스 비용이 조금 부담스러운분, 혹은 한 번 시험 삼아 어플을 출시하고 배너광고를 게재하고 싶으시다면 포인트를 모아서 라이선스 구매를 해보시기 바랍니다. 내가 출시한 어플이 바로 수익을 창출한다면 좋지만 그런 경우는 힘들기 때문에 충분히 학습하고 라이선스를 구매해서 출시해야 할 것 같다는것이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