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app 추천

부자앱(BoozaApp)으로 앱테크하는 방법 살펴보자

by 장✤ 2020. 5. 25.

부자앱(BoozaApp)은 앱테크할 수 있는 어플입니다. 앱테크는 어플을 활용해서 일정량의 수익을 창출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때 애드몹이나 다른 제휴마케팅등의 광고 수익을 창출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플 내에서 퀴즈 혹은 다른 서비스를 통해 수익을 받게 되는 플랫폼입니다. 간단한 예를 들어보면 토스 만보기 등도 일정 걸음수를 발성하면 보상으로 돈을 지급해줍니다.


부자앱(BoozaApp) 앱테크 썸넬


부자앱(BoozaApp)은 주식 관련 퀴즈, 즉 문제를 푸는 것으로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고 합니다. 주식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좋은 앱테크가 될 것 같습니다.



부자앱(BoozaApp)으로 앱태크

부자앱은 제공되는 포인트를 모아서 추천상품에서 상품을 투자할 수도 있다고 합니다. 부자앱은 안드로이드 및 아이폰에서 설치해서 사용가능합니다.(바로가기)

부자앱(BoozaApp) 앱테크 1


부자앱은 주식 관련 퀴즈 및 주식 종목 설명 등을 해주면 어플입니다. 그래서 어플 소개에서 앱테크 및 재테크를 한 번에 할 수 있다고 한 것 같습니다. 처음 설치하면 소셜 로그인을 통해 1 초만에 로그인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컨텐츠를 제공하는 부자앱

부자앱은 퀴즈를 통한 포인트 뿐만아니라 종목 설명 및 추천까지 제공합니다. 한 번 살펴보겠습니다.

부자앱(BoozaApp) 앱테크 2


"투자하기" 탭에서 다양한 투자정보 및 부자 뉴스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코스피/코스탁 수익률 등도 확인 가능합니다. 재테크에 관심있는 분들에게 좋은 정보인 것 같습니다.



부자앱(BoozaApp) 앱테크 3


"투자정보"에서 주식 투자 정보 확인이 가능합니다. 한국, 미국의 스테디셀러 종목명을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부자앱(BoozaApp) 앱테크 4


부자퀴즈는 평일 오전 9시 15분 부터 할 수 있었습니다. 검색해보니깐 최소 문제 1문제 부터 최대 6문제 까지 가능하며, 해당 주식이 오른다 vs 내린다 중에서 하나 고르는 방식 인 것 같습니다. 6개 모두 맞출 경우 10,000 포인트를 지급하기 때문에 하루 최대 만원 월 최대 약 20만원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이론일 뿐입니다.


상점모양의 아이콘을 선택하면 모은 포인트로 여러가지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부자앱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았습니다. 앱테크 및 주식에 관심있는 분들에 추천하는 어플입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