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web info

쿠팡 로켓 와우 해지하는 방법 정리(쿠팡 정기 결제 해지)

by 장✤ 2020. 6. 9.

쿠팡 로켓 와우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쿠팡은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온라인 마켓입니다. 특히 쿠팡 로켓 와우는 한 달에 일정 금액(2,900원)을 지불해서 물품을 빠르게 받을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로켓와우에 가입하면 당일 주문한 물품을 다음날 새벽 혹은 당일에 받을 수 있습니다. 빠른 배송 때문에 주로 생활용품을 많이 주문하는 분들이 많이 이용합니다.


쿠팡 로켓 와우 해지 썸넬


가족 역시 쿠팡 로켓 와우를 꾸준히 이용하고 있습니다. 로켓와우는 한 번 결제하면 자동으로 결제되는 정기결제 방식입니다. 가입하면 월 말에 2,900원이 자동으로 결제됩니다. 따라서 시범적으로 사용했다가 마음에 들지 않거나, 정기결제가 마음에 들지 않는 분들은 해지하셔야 합니다.



쿠팡 로켓 와우 해지하는 방법

쿠팡 로켓와우는 모바일 쿠팡 어플을 통해 간편하게 해지 할 수 있습니다.

쿠팡 로켓 와우 해지1


스마트폰에서 쿠팡 모바일 어플을 실행합니다.



쿠팡 로켓 와우 해지2


쿠팡 어플 하단 메뉴 고정바에서 "마이쿠팡"을 클릭합니다.



쿠팡 로켓 와우 해지3


마아쿠팡에서 현재 로켓와우 회원임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쿠페이 머니, 쿠팡 캐시등도 확인할 수 있으며 최근 배송 상품이나 주문 목록등을 체크할 수도 있습니다. 스크롤을 아래 화살표처럼 아래로 내려봅니다.



쿠팡 로켓 와우 해지4


"로켓와우 멤버십"을 클릭합니다.



쿠팡 로켓 와우 해지5


로켓와우 멤버십 관리에서 쿠팡 로켓 와우 장점들을 간단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역시 아침 주문 저녁 도착인것 같습니다. 조금 늦게 주문하면 다음날 아침 새벽에도 배달되기 때문에 신선한 식재료를 로켓 와우를 통해 주문하는 편입니다. 해지하려면 아래에 "해지하기"를 클릭합니다.



쿠팡 로켓 와우 해지6


그래도 해지하실거예요?라는 문구와 함께 유지 혹은 해지하기를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로켓와우 멤버십 해지하기"를 클릭합니다.



쿠팡 로켓 와우 해지7


환불금액은 2,900원이며 결제 수단에 따라 환불완료까지 1일에서 최대 5영업일이 소요될 수 있다고 합니다. "네, 해지할래요"를 클릭하면 쿠팡 로켓 와우 해지가 완료됩니다.



쿠팡 로켓 와우 해지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쿠팡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나 생필품을 자주 주문하는 분들에게 로켓와우를 추천합니다. 그러나 자신에게 맞지 않을 수도 있고, 월마다 결제되는 금액이 아깝거나 마음에 들지 않는다면 위와 가은 방법으로 해지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