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app 추천

쿠팡이츠 할인쿠폰 및 지역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by 장✤ 2020. 6. 22.

쿠팡이츠 할인쿠폰 및 지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배달 음식을 자주 시켜 먹지는 않지만 가끔 외식하기 귀찮을 때 배달의 민족을 활용합니다. 자취하는 친구 같은 경우에는 매일 음식을 하는 것이 귀찮고, 시간도 걸리기 때문에 실제로 시켜 먹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 아직까지 많은 자취생들의 친구는 배달의 민족이지만 쿠팡이 쿠팡 이츠라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합니다.


쿠팡이츠 할인쿠폰 및 지역 썸넬Photo by Lily Banse on Unsplash


쿠팡은 굉장히 많이 이용하고 있지만 쿠팡 이츠라는 말은 처음들어 봤습니다. 그도 그럴게 아직까지 배달 지역이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저희 지역에는 배달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그래도 호기심에 검색해보기로 했습니다.




쿠팡이츠 할인쿠폰 및 지역

쿠팡이츠는 배달의 민족과 같은 배달앱입니다. 애초에 쿠팡이라는 서비스가 배달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초기에는 그냥 배송만을 했다면, 이제는 로켓 와우 같이 신선한 식재료를 아침에 배송 받을 수도 있게 되었습니다. 거기에 더 나아가 이제는 완전히 음식까지 배달하게 되었습니다.


쿠팡 이츠 할인 쿠폰 및 지역1


쿠팡이츠 어플입니다.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쿠팡이츠"를 검색하면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설치를 클릭합니다. (바로가기)



쿠팡 이츠 할인 쿠폰 및 지역2


첫 주문 프로모션으로 최초 주문시 7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고 합니다. 어디까지나 프로모션이기 때문에 언제 종료 될지는 모르겠습니다. 서비스 지역이 제한되어 있습니다. 서울 전지역 및 용인시 일부 지역만 가능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도 100만 명 정도로 다운로드 한 어플입니다.



쿠팡 이츠 할인 쿠폰 및 지역3


쿠팡이츠에 접속하고, 위치정보 동의를 허용하면 상단에 현재 자신의 주소가 나올 겁니다. 아쉽게도 아직 현재 지역에서는 쿠팡이츠 서비스가 제공되지 않습니다. 제공되는 지역은 어플내에서 한눈에 확인 가능합니다. 해당 지역에 사시는 분들이라면 쿠팡이츠 할인쿠폰을 활용하여 첫 구매 프로모션을 이용하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쿠팡 이츠 할인 쿠폰 및 지역4


임의의 주소를 선택하면 해당 주소에 배달가능한 목록등이 나옵니다. 하단에 메뉴바에서 "My 이츠"를 찾아 클릭합니다. 쿠팡 앱이 설치되어 있는 상황에서 로그인해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쿠팡 이츠 할인 쿠폰 및 지역5


첫 구매 프로모션 말고도 쿠팡이츠 할인쿠폰이 별도로 존재합니다. My이츠에서 "5,000원 할인받기"를 클릭합니다. 참고로 여기서 할인쿠폰을 클릭해서 들어가면 발급받은 할인쿠폰을 입력하는 곳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쿠팡 이츠 할인 쿠폰 및 지역6


친구 초대 이벤트입니다. 초대 링크를 복사해서 친구에게 보내고, 그 링크를 통해 친구가 첫 주문을 하게 되면 친구 10,000원 쿠퐁, 나 5,000원 할인쿠폰을 무제한으로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쿠팡 이츠 할인 쿠폰 및 지역7


발급받은 쿠폰은 이전 사진에서 확인한 "할인쿠폰"에서 등록가능하며, 변경될 수 있다고 합니다. "My 이츠 > 할인쿠폰"에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쿠팡 이츠 할인 쿠폰 및 지역8


쿠팡이츠에 흥미로운 점은 실시간으로 배달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 일반적인 배송은 실시간으로 확인하는 기능이 익숙하지만 배달음식의 실시간 위치는 흥미롭다는 느낌입니다.



쿠팡이츠 할인쿠폰 및 서비스 지역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직까지는 제한적인 지역만 서비스 되지만 언젠가 배달 지역을 넓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사용할 수 있는 쿠폰도 좀 있는 것 같으니 배달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 번 사용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