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app 추천

네이버 시리즈 완전판 설치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by 장✤ 2020. 6. 25.

네이버 시리즈 완전판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주로 네이버 웹툰 어플을 활용해서 웹툰을 즐겨 보지만 이전에 웹소설도 즐겨봤던 적이 있습니다. 네이버 시리즈 어플은 네이버에서 제공하는 만화, 웹소설, 전자책 등을 한 번에 볼수 있는 어플입니다. 


네이버시리즈완전판 설치 썸넬


그런데 네이버 시리즈 완전판이 아닌 일반 어플을 설치하면 볼 수 있는 것이 제한될 수 있다고 합니다. 따라서 모든 만화, 웹소설, 전자책 등을 보고 싶다면 완전판을 설치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사전 준비, 원스토어 설치하기

일반 네이버 시리즈가 아닌 완전판을 설치하기 위해서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가 아닌 "원 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야 합니다. 원스토어가 설치되지 않은 분들은 네이버나 구글에서 "원스토어"를 검색해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시리즈완전판 설치 1


위와 같은 화면에서 "원스토어 다운로드"를 클릭합니다.



네이버시리즈완전판 설치 2


설치하고 나면 "허용" 버튼을 클릭 하는 화면이 나오는데 허용 해야 어플 설치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여담이지만 원스토어는 게임 쿠폰을 자주 주기 때문에 모바일 게임을 주로 하시는 분들은 원스토어를 많이 이용한다고 합니다.



네이버 시리즈 완전판 설치하기

이제 원스토어에서 시리즈 완전판을 설치해보겠습니다. 원스토어를 실행합니다.

네이버시리즈완전판 설치 3


원스토어 어플 상단에 검색 아이콘을 찾아서 클릭합니다. "네이버 시리즈 완전판"을 검색합니다.



네이버시리즈완전판 설치 4


시리즈 완전판이 나옵니다. 다양한 웹소설과 만화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습니다. 이전에 무료한 시간을 보내기 위해 웹소설을 찾아 읽었던 기억이 납니다. "다운로드"를 클릭해서 다운로드한 후, 실행합니다.



네이버시리즈완전판 설치 5


네이버 시리즈 완전판을 설치하면 나타나는 첫 화면입니다. "네이버 로그인"으로 로그인합니다.



네이버시리즈완전판 설치 6


그러면 네이버 시리즈 완전판이 설치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시리즈 완전판 설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일반 네이버 시리즈를 사용하지 않는 이유는 볼 수 있는 폭이 좁기 때문일 겁니다. 완전판에서는 좀 더 다양한 볼거리가 있기 때문에 많은 분들이 설치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는 설치가 불가능한지는 모르겠지만 원스토어로 설치할 수 있었습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