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서머너즈워

서머너즈워 신규 던전 심판의 던전 덱추천

by 장✤ 2020. 8. 4.

서머너즈워가 이번에 대규모 패치를 진행했습니다. 서머너즈워를 하고 계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카이로스 던전 및 월간 던전등이 추가되었습니다. 던전이 개편되면서 신규 기능인 아티팩트가 추가되었기 때문에 기대 및 우려가 떠올랐습니다. 어쨌든 오늘은 신규 던전인 심판의 던전 덱을 추천해보려고 합니다.


서머너즈워 심판의 던전 썸넬


몹들의 스탯이나 보스의 특성들을 하나하나 파헤치는 공략글이 아닙니다. 제가 파악한 내용을 어느 정도 공유하겠지만 주목적은 제가 시험해본 덱들중에서 가장 추천하는 덱을 소개하는 겁니다.



서머너즈워 심판의 던전 덱추천

이번에 추가된 신규던전은 패시브 특성이 막강합니다. 심판의 던전 같은 경우에는 패시브 특성이 공격속도에 따른 공격횟수 증가, 피해량 증가, 방어무시 등이 있고, 기본 공격이 공격력 게이즈 흡수입니다. 또한 공격력 게이지 흡수 공격을 받으면 즉시 턴을 회복하기 때문에 공격력 게이지 감소 스킬을 가진 몬스터를 데려가면 불리할 수도 있습니다.

서머너즈워 심판의 던전1


심판의 검이라는 패시브 때문에 시간을 오래 끌면 끌수록 불리합니다. 20턴이 되면 모든 공격이 공격속도에 따라 최대 100%까지 방어력을 무시합니다. 



서머너즈워 심판의 던전2


제가 추천하는 덱입니다. 불뱀, 불이누 2마리, 불하르퓨, 2각 암늑대입니다. 완전 무전복 덱은 아닙니다. 저 역시 몇 번 전복이 났지만 이 상태에서 스택을 올린다면 전복률이 줄어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만약 암늑대가 없다면 암속성 탱커 포지션이기 때문에 암끼리나 암서펀 등의 암속성 몹을 데리고 가도 됩니다.



서머너즈워 심판의 던전3


클리어 화면입니다.. 평균 2분~2분 30초 정도 걸립니다. 불이누가 체력이 부족해서 먼저 죽거나, 암늑대가 먼저 죽어버리는 경우 전복이 됩니다. 불이누 한 마리는 체작을 했지만 나머지 한마리는 딜작이라서 한마리가 누워버리면 같이 누워버리는 것 같습니다.


다양한 몬스터가 있는 분들은 지피덱으로도 클리어하는 것 같지만 저는 거기에 사용되는 핵심 지피러가 없기 때문에 맞으면서 깨는 덱을 구성했습니다.



서머너즈워 심판의 던전4


심판의 던전 10층을 최초 클리어하게 되면 도전과제 업적 모상으로 빛암 1장을 줍니다. 클리어하고 받아가시면 될것 같습니다.



서머너즈워 신규 던전 심판의 던전 덱추천을 해보았습니다. 무전복 던전은 아니기 때문에 추천한 덱과 동일한 몹이 있다면 그냥 한번 트라이 해보겠다는 생각으로 가볍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