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631

넷플릭스 한달무료 간단하게 해지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정확히 6월 1일에 넷플릭스 한달 무료 신청을 했었습니다. 넷플릭스는 월 사용료를 지불하고 고화질의 미드나 영화를 감상할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유튜브 영상을 볼 때 광고 등에 넷플릭스 한달 무료 광고를 많이 보셨을 것입니다. 넷플릭스는 라이선스 등급별로 시청화질, 동접 인원, 연결기기 등의 차이가 있습니다. 가장 차이가 나는 것은 아무래도 영상 화질이라고 볼 수 있을 것입니다. 사실 별생각없이 넷플릭스 시청을 하고 있었지만 해지 며칠전에 문자 한통이 날라왔습니다. 친절하게 7월 1일에 무료 이용이 종료되고, 멤버십이 자동 연장된다고 합니다. 여러분들도 연장할 계획이 없다면 날짜를 잘확인하시고, 해지 하시기 바랍니다. 넷플릭스 한달 무료 시청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라이.. 2019. 6. 30.
티스토리 유료 스킨 JB Factory 131 후기 및 추천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플랫폼스튜디오는 얼마전 까지 친절한 효자손님이 무료 배포하던 친효스킨을 사용하고 있었지만, 며칠전에 유료 스킨인 JB Factory 131로 스킨변경을 하게 되었습니다. 티스토리 유료 스킨으로 스킨변경을 한 이유는 좀 더 티스토리 블로그에 집중을 하고 싶어서 였습니다. 오늘은 제가 선택한 JB factory 131 스킨에 대한 사용후기에 대해서 포스팅해보려고 합니다. 티스토리 유료 스킨을 구매할지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왜 JB Factory 스킨을 선택했는가?제가 JB factory 유료 스킨을 선택하게 된 이유 중에 하나는 일단 많은 티스토리 블로거들이 사용하는 대표 스킨이기 때문입니다. 그만큼 오래되었고, 검증된 스킨입니다. 스킨 종류도 J.. 2019. 6. 30.
티스토리 블로그 방문자 통계 업데이트 소식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플랫폼스튜디오는 현재 티스토리라는 플랫폼을 이용해서 블로그 플랫폼을 운영중입니다. 사실 애드센스 승인을 받기 전에는 플랫폼에 관한 개인적인 생각과 활용 방법들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려고 했습니다만, 블로로그를 운영하다 보니, 좀 더 다채롭게 운영해 보고 싶다는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래도 플랫폼에 관한 꿀팁이나 활용방법 등을 간간이 포스팅하고 있고, 앞으로도 작성해 나갈 생각입니다. 오늘은 그런의미에서 티스토리 블로그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업데이트를 자주하는 티스토리 블로그예전에는 자주 업데이트를 한다는 느낌이 없었지만 요즘에는 티스토리 측에서 주기적으로 업데이트를 한다는 것이 피부로 느껴집니다. 블로그 스킨 업데이트 부터, 새로운 기능은 블로그 구독까지 .. 2019. 6. 29.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 및 검색기록이 안 남도록 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요즘 많은 분들이 유튜브를 이용하고 있습니다.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 유튜브 형식으로 플랫폼 소비의 이동을 볼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지인에게 유튜브 영상을 공유하면서 나의 유튜브 검색기록을 들켜 난감한 일이 일어 날 수도 있습니다. 유튜브 역시 다른 검색엔진 처럼 내가 검색한 검색어를 지울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유튜브 검색기록을 간단하게 삭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유튜브 검색기록 삭제하는 방법유튜브 검색기록을 삭제하기 위해서 먼저 자신의 유튜브 어플을 실행합니다. 유튜브 어플 화면에서 우측 상단에 자신의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클릭하면 자신의 계정 화면을 들어갈 수 있습니다. 여기서 설정을 클릭합니다. 설정에서 "기록 및 개인정보 보.. 2019. 6. 28.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