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732

블로그 수익과 저품질에 연관성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플랫폼스튜디오는 티스토리라는 플랫폼을 이용해서 블로그를 운영중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의 강점은 계속해서 언급했지만 오픈형이라서 애드센스를 게재할 수 있고, 블로그 스킨을 꾸밀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아쉬운점은 한국에서 가장 영향력이 있는 네이버 플랫폼에 노출되는 것이 생각보다 힘들다는 점입니다. 따라서 자신의 성격에 맞게 티스토리나 네이버 혹은 다른 플랫폼을 이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블로그로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은 여러가지 있지만 티스토리를 이용하는 만큼 이와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 이야기 나눠보려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 수익구조티스토리 역시 블로그 플랫폼이기 때문에 블로그를 이용한 수익 창출이 가능합니다. 그러나 앞에서도 말씀드렸다 시피 네이버 검색 엔진 노출이 잘 안.. 2019. 7. 31.
애드센스 수익 극대화 요소인 방문자 수와 CPC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수익에 대해서 이야기나눠 보려고 합니다. 애드센스는 자신의 블로그나 웹사이트에 배너 광고를 부착해서 수익을 창출하는 구조입니다. 애드센스 배너 광고를 사이트에 게재하기 위해서는 애드센스 승인 심사를 통과해야 합니다. 애드센스 승인에 관한 이야기는 검색을 통해서 접할 수 있고, 다른 포스팅에서도 언급했기 때문에 넘어가겠습니다. 처음 애드센스 승인을 받고 광고 게재를 해도 대부분은 큰 수익을 창출할 수는 없습니다. 적절한 키워드와 콘텐츠를 사용해서 단기간에 큰 수익을 창출하는 분들도 있지만 쉬운일은 아니라고 합니다. 결국 애드센스 수익은 끈기와의 싸움이라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애드센스라는 여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수익 극대화 요소 두 가지에 대해서 간단하게.. 2019. 7. 30.
QCY T3 사용법과 초기화 및 페어링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얼마전에 QCY T3를 구매해서 사용했습니다. QCY 시리즈는 한국에서 정식 발매를 하지 않기 때문에 직구를 통해서 구매해야 합니다. 중국 환율에 따라서 가격이 소폭 변동되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QCY시리즈는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으로 꽤 유명해졌습니다. 전 모델인 T1과 비교해서 T3는 통화음질이나 디자인을 변경해서 출시했습니다. QCY T3를 사용하다가 갑자기 페어링이 잘되지 않는 경우가 발생한 적이 있습니다. 이때는 QCY T3를 초기화 시켜줘야 합니다. 오늘은 이와 관련된 내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QCY T3 사용법처음 QCY T3를 받게 되면 어느 정도 충전이 되어 있을 겁니다. 스마트폰의 블루투스를 키고, QCY T3를 꺼내면 블루투스 등록을.. 2019. 7. 29.
친효스킨 재배포와 좋은 스킨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하면 HTML과 CSS 수정을 통해서 블로그 스킨을 꾸밀 수 있습니다. 블로그 스킨 꾸미기는 코드를 직접 다룰줄 알면 좋지만 코드를 모르더라도 무료 또는 유료 스킨을 통해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많은 분들이 이미 만들어져있는 스킨들을 이용합니다. 아무래도 그런 편이 더 경제적이기 때문일 겁니다. 저는 처음에는 친절한효자손님이 무료로 배포하던 친효스킨이라는 스킨을 사용하고 있었지만 배포 중단됨에 따라 유료 스킨인 JB Factory 스킨을 구매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다시 친절한 효자손님이 친효스킨을 재배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티스토리 블로그를 오랫 동안 운영한 친절한 효자손님친효스킨은 지난 3월에 배포했다가 업데이트 중단으로 배포중단을 하였.. 2019. 7. 28.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