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831

블로그 차트를 이용해서 블로그 품질 확인하기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블로그를 이용하는 분들이 가장 조심해야 하는 것은 바로 저품질입니다. 블로그 저품질에 걸리게 된다면 내가 정성스럽게 작성한 글이 노출이 잘되지 않게 되고, 방문자들이 들어오지 않게 됩니다. 내가 열심히 작성한 글을 아무도 읽어주지 않는 다면 블로거는 원동력을 잃어 버리게 될 겁니다. 그래서 블로그 품질을 항상 관리해주는 것이 중요합니다. 블로그 품질 관리를 하기에 앞서 오늘은 블로그 품질을 확인할 수 있는 사이트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블로그 차트라는 사이트입니다. 블로그 차트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간단하게 회원가입할 필요가 있습니다. 블로그 차트 사이트 이용하기블로그차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블로그 차트라고 검색하면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통해서도 접속할 .. 2019. 8. 31.
v3 lite 다운로드 방법과 여러가지 설정에 대해서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인터넷과 컴퓨터가 발달하게 되면서 많은 변화가 생겼습니다. 그 중심에는 역시 컴퓨터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컴퓨터를 사용함에 있어 중요한 점은 바이러스를 예방하고 정기 검사하는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정기적인 검사가 이루어지지 않는 컴퓨터는 악성 바이러스에 노출될 위험이 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v3 lite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v3 lite를 다운로드 하면 정기적인 컴퓨터 바이러스 검사를 할 수있습니다. 무료로 쉽게 다운로드할 수 있기 때문에 좋은 PC 검사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하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v3 lite로 랜섬웨어 예방하기v3 lite를 이용한 정기적인 검사로 랜섬웨어를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랜섬웨어를 10.. 2019. 8. 30.
애드센스 주요 정책 변경과 기존 정책들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플랫폼스튜디오는 티스토리 블로그를 이용해서 애드센스를 운영중입니다. 애드센스는 굳이 티스토리가 아니더라도 다른 웹사이트를 통해서 승인받을 수 있습니다. 워드프레스가 그 예가 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운영하면서 유념할 부분이 하나 있다면 애드센스 정책일 것 같습니다. 애드센스 정책에 따라서 운영을 하지 않으면 지금까지 모은 수익을 다 잃어 버릴 수도 있습니다. 애드센스 정책을 살펴보면 콘텐츠의 종류, 무효 클릭 및 트래픽 등을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것들은 하게 되면 처음에는 1회 정지를 받게 됩니다. 아마 30일 정도 애드센스 배너 광고가 하얀색으로 바뀌게 될 겁니다. 또 다시 정책 위반을 하게 되면 계정이 영구 정지 될 수도 있다고 하니 주의해야 합니다. .. 2019. 8. 29.
다이소 쉐이크통으로 단백질 보충제 먹어보자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단백질 보충제인 신타6 쿠앤크 맛에 대한 리뷰를 한적이 있습니다. 사실 신타6 쿠앤크 맛을 사고 먹은지는 한 달이 넘어갑니다. 이렇게 늦게 포스팅을 하게된 이유는 다른 글을 포스팅하느라 여유가 없었던 점도 있지만 단백질 보충제를 먹어보는 것이 처음이라서 한 달 정도는 어떤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서 였습니다. 신타6 쿠앤크 맛을 먹으면서 처음에는 그냥 물통을 사용했었지만 찬물에 잘 녹지 않아 쉐이크 통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이소에서 값싸게 구매한 쉐이크 통을 이용해서 단백질 보충제를 먹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쉐이크 통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다이소 저렴한 쉐이크통다이소는 매장에서 구매하면 제일 비싼 상품이 5000원이라고 합니다... 2019. 8. 28.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