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1031

쉽고 간편한 네이버 추첨기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가위 바위 보로 하기 싫은 역할을 정하는 것 보단 예전에 네이버 사다리나 카카오톡 사다리를 이용해서 정하곤 했습니다. 주로 발표나 팀장 같은 일이었습니다. 이런 일 말고도 추첨이나 경품에 사다리나 추첨기는 종종 사용되곤 합니다. 사다리 타기 같은 것은 직접 종이에 써서 할 수도 있지만 웹상에 훌륭한 프로그램들이 있기 때문에 이를 사용하는 것도 좋다고 생각합니다. 네이버 추첨기는 웹상에서 여려명에서 추첨할 수 있는 무료 서비스입니다. 웹의 장점은 언제 어디서나 접근할 수 있다는 점 같습니다. 임의의 당첨자가 나오기 때문에 정당한 방법으로 추첨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네이버 추첨기 사용법네이버 추첨기는 다음 링크를 통해서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네이버 추첨기 바로가기) 위.. 2019. 10. 31.
티스토리 주간 구독 리포트와 구독 버튼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몇 달전에 티스토리 업데이트를 통해서 티스토리도 이제 유튜브 구독 처럼 마음에 드는 블로그를 구독할 수 있는 기능을 가질 수 있게 되었습니다. 내가 구독한 블로그에서 새로운 내용이 업로드 될 때 마다 피드를 통해 확인할 수 있습니다. 티스토리는 구독 기능과 함께 "주간 구독 리포트"라는 콘텐츠도 진행했습니다. 주간 구독 리포트는 주차별로 주제에 맞는 티스토리를 추천하고 자연스럽게 구독하도록 관심을 유발하는 역할을 해왔습니다. 저도 가끔씩 블로그를 작성하면서 관심있는 주제로 리포트가 발행되면 챙겨보곤했었습니다. 10월 29일 날짜로 주간 구독 리포트 시즌1을 마감한다고 합니다. 티스토리 주간 구독 리포트 시즌1 종료티스토리 글쓰기를 통해서 글을 발행하기 전에 티스토리 관리.. 2019. 10. 30.
표준몸무게 계산기를 이용해서 간단하게 내 표준몸무게 확인하자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얼마전까지 운동을 열심히 했었지만 개인사정으로 헬스장에 가는 것이 뜸해졌습니다. 다시 열심히 해야 할 텐데 날이 추워져서 더욱 더 힘들다는 느낌이 듭니다. 운동을 할 때 표준몸무게와 미용몸무게라는 용어를 들은 적이 있습니다. 흔히 말하는 체중계로 측정하는 몸무게가 아닌 계산을 통해서 나타나는 몸무게입니다. 표준몸무게는 자신의 신장, 몸무게, 나이 등을 고려해서 표준치를 나타낸 것입니다. 계산법을 검색해 봤지만 명확하지 않아서 표준몸무게 계산기를 찾게 되었습니다. 알고 보니 네이버를 통해서 별다른 프로그램 사용없이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표준몸무게 계산기 사용하기표준몸무게 계산기는 네이버에 "표준몸무게 계산기" 검색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검색해 보니깐 예전에 퍼센.. 2019. 10. 29.
간단하게 모스부호 번역기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모스부호 번역기 사이트에 대해서 소개해보려고 합니다. 모스부호는 예전부터 많은 장르에서 쓰인 일종에 암호입니다. 모스부호는 짧은 발신 전류와 긴 발신 전류를 적절히 조합하여 알파벳과 숫자를 표기한 것으로 기본적인 형태는 국제적으로 비슷하다고 합니다. 제가 직접 사용해본적은 없지만 영화나 소설에서 많이 등장해서 왠지 익숙하게 다가옵니다. 보통 외국어 공부를 할 때나 회화를 할 때 번역기를 많이 사용하는데 암호를 번역해주는 번역기는 조금 신선하게 다가왔습니다. 모스부호 번역기는 네이버 검색창에 모스부호 번역기를 검색해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모스부호 번역기 사용법모스부호 번역기는 네이버 검색을 통해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해당 링크를 통해서도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 2019. 10. 28.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