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534

가벼운 PDF 뷰어 프로그램 수마트라(Sumatra) PDF 다운로드 가벼운 무료 PDF뷰어 프로그램인 수마트라(Sumata) PDF 다운로드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수마트라는 다른 PDF 뷰어 프로그램과 비교해서 비교적 가벼운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노트북이 조금 무거워졌다는 것을 느끼고 있기 때문에 조금이라도 가벼운 프로그램은 반갑지 않을 수 없습니다. 수마트라 pdf 다운로드 하기수마트라 pdf 다운로드는 해당 사이트에서 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수마트라 pdf 다운로드 사이트에서 자신의 윈도우 비트에 맞는 설치파일을 확인한 후 클릭합니다. 설치파일을 실행하면 설치 관리자 팝업창이 나타납니다. "SumatraPDF설치"를 클릭하면 수 초 이내에 수마트라가 설치됩니다. 설치가 완료되면 자동으로 바탕화면에 수마트라pdf 바로가기가 생성되었습니.. 2020. 5. 31.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및 가맹점 확인하는 방법 꿈자람카드 잔액조회 및 가맹점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꿈자람카드는 어린이 복지행정을 위해 제작되고 있는 카드로 급식비 마련이 어려운 가정에서 자라고 있는 아동에게 지급되는 복지 중에 하나입니다. 한부모가능 또는 저소득층의 아이들에게 식자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된 제도로써 종이식품권 대신에 카드로 지급됩니다. 해당 카드는 꿈자람카드라고 소개했지만 지역마다 명칭이 다른 것 같습니다. 부산광역시 같은 경우에는 행복드림카드라고 부르며, 양산시 같은 경우에는 희망양산카드라고 합니다. 꿈자람카드 잔액조회하는 방법꿈자람카드 잔액조회는 푸르미코리아 사이트에서 간단하게 할 수 있습니다. 잔액조회뿐만아니라 꿈자람카드 관련 공지사항, 가맹점 조회, 고객센터 등의 기능을 하는 사이트입니다. (바로가기) 푸르미코.. 2020. 5. 30.
트위치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는 방법(트위치 계정 찾기) 트위치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트위치TV는 아프리카TV나 유튜브 스트리밍 같이 인터넷 방송 플랫폼입니다. 요즘에는 트위치도 조금 유명해졌지만 아직까지도 국내에서는 아프리카TV가 인터넷 방송 플랫폼으로 더 유명합니다. 트위치는 다른 플랫폼보다 게임 방송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주 컨텐츠가 게임인 스트리머들이 많이 있습니다. 트위치는 로그인을 하지않아도 웹상에서 스트리밍을 시청할 수 있지만 도네를 하거나 채널 포인트 등의 이유로 또는 채팅하기 위해서 로그인을 하기도 합니다. 트위치 아이디 및 비밀번호 찾기트위치 아이디 및 비밀번호를 찾기위해서 트위치TV에 접속합니다. 트위치TV에서 우측 상단에 로그인과 회원가입이 보일겁니다. 계정이 없다면 회원가입하시면 됩니다. .. 2020. 5. 30.
강릉페이 사용처 및 신청방법 간단하게 알아보자 강릉페이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강릉페이는 다른 지역화폐와 유사하게 해당 지역에서 사용되는 지역화폐 중에 하나라고 볼 수 있습니다. 지역화폐는 해당 지역의 경제발전을 위해서 사용되는 화폐인데 인센티브를 제공하거나 여러가지 혜택이 있습니다. 강릉페이는 강릉사랑 상품권의 다른 이름으로 강릉시 지역 경제 활성화를 위해 강릉시 전역에서 사용 가능한 모바일 기반의 충전형 지역화폐라고 합니다. 다른 지역화폐와 같이 강릉시에서 사용가능하며 충전할 때 인센티브를 제공한다고 합니다. 강릉페이사용처와 신청방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살펴보겠습니다. 강릉페이 사용처지역화폐 특성상 강릉페이는 강릉시에서 사용가능합니다. 강릉페이 카드 디자인은 아래와 같습니다. 강릉페이 사용처는 강릉시 내 신용카드 사용이 가능한 점포에서 사용.. 2020. 5. 29.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