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632

갤럭시 수신차단 해제 및 설정에 대해서 알아보자 갤럭시 수신차단 해제 및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에는 정말 개인정보 보안 정도가 떨어져서 전화번호 정도는 쉽게 노출되는 것 같습니다. 그래서 종종 의도치 않게 마케팅 문자 혹은 전화를 받을 때가 있는데 이럴 때는 수신차단을 하면 됩니다. 마케팅 목적이 아니더라도, 더 이상 연락하지 않는 사람 혹은 연락을 주고 받고 싶지 않은 사람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그럴 때 역시 수신차단을 할 수도 있습니다. 이러한 개인적인 이유로 수신차단을 하게 되었을 경우 다시 해제를 할 때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는 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갤럭시 수신차단 해제하는 방법에 대해서 정리했습니다. 갤럭시 수신차단 설정하기먼저 갤럭시 수신차단 설정하는 법에 대해서 간단하게 설명하고 수신차단 해제 방법을 포스팅하겠습.. 2020. 6. 30.
네이버 쪽지 알림 설정하는 방법 네이버 쪽지 알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내에서는 많은 분들이 네이버를 이용합니다. 네이버 이메일, 카페, 쪽지, 클라우드 등 다양한 서비스가 있고, 요즘에는 더 다양한 서비스가 많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네이버를 이용해서 그런지 네이버 쪽지에 광고성 쪽지가 종종 오곤 합니다. 내가 원치 않는 광고성 쪽지는 당연히 차단해야 겠지만 내가 보고 싶은 쪽지는 허용해야 할 겁니다. 이러한 경우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보겠습니다. 네이버 쪽지 알림 설정우선 네이버 로그인을 합니다. 네이버 로그인 화면에서 "쪽지"를 찾아 클릭합니다. 네이버 쪽지입니다. 왼쪽 메뉴에서 받은쪽지함, 스팸쪽지함 등이 있고, 사진에는 없지만 오른편에 받은 쪽지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받음쪽지함은 개인쪽지와 카.. 2020. 6. 29.
스마트메이커 VIP 멤버십 출시에 대한 간당 정리 스마트메이커 VIP 멤버십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지금은 스마트메이커 라이선스를 구매하지 않고 있지만 작년에는 한 달 정도 유료 라이선스를 구매하고 어플을 만들어서 출시한적이 있습니다. 그 때 카페도 가입하고 종종 들어가서 정보를 얻고 있는데 스마트메이커 VIP 멤버십이라는 것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기존에 스마트메이커는 무료로도 사용가능하지만 일부 기능 제한과 수익창출화가 불가능했습니다. 따라서 프로 버전 이상을 구매해야 스마트메이커 기능 및 구글 애드몹을 게재해서 출시까지 가능합니다. 그런데 이번 VIP 멤버십은 더 싼 가격에 프로 버전을 만나 볼 수 있는 멤버십입니다. 스마트메이커 VIP 멤버십 출시스마트메이커 네이버 카페에서 해당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바로가기) 월 26,000원에 프.. 2020. 6. 28.
네이버 빠른길찾기 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예전부터 길을 잘찾는 사람들이 부러웠습니다. 흔히 말하는 길치이기 때문에 스마트폰이 없던 시절에는 긴장하면서 길거리를 배회하곤 했습니다. 요즘에는 구글 맵이나 네이버 지도 등이 발달해서 쉽게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특히 네이버 빠른 길 찾기를 쉽게 길을 찾을 수 있어서 안심입니다. 기술이 좋아진 만큼 기억력이 떨어져서 좀 더 길을 헤매는 것도 같지만 이제 스마트폰 없는 길찾기는 생각할 수 없게 되었습니다. 네이버 빠른길찾기는 지하철, 시내버스, 시외버스, ktx 열차까지 안내해주기 때문에 출발지와 도착지만 입력하면 쉽게 빠른 길을 찾을 수 있습니다. 네이버 빠른길찾기 하는 방법네이버 지도 어플을 활용하면 현재 위치에서 원하는 장소, 혹은 가고 싶은 장소의 경로를 지도에서 간편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2020. 6. 27.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