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831

서머너즈워 스트리트파이터 V 콜라보 이벤트 소식 서머너즈워에서 콜라보 이벤트로 스트리트 파이터 IP를 가져와서 한정판 몬스터를 선보였습니다. 한정판이지만 오리지널 캐릭터도 제공하기 때문에 몬스터 격차에 대한 우려는 없을 것이며, 서머너즈워 자체적으로도 격차가 발생할 정도로 좋은 몬스터를 낼 생각은 없어 보입니다. 어쨌든 콜라보와 함께 이벤트 1탄,2탄, 기념팩 등이 등장해서 새로운 바람이 불었습니다. 솔직히 이번 이벤트를 오늘 하루 동안 해보니 한마디로 정의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바로 노가다 혜자 이벤트입니다. 이전 부터 돌려막기 식으로 노가다 이벤트를 진행했었지만 이번에는 노가다 + 혜자 이벤트, 그리고 조금 참신함을 첨가했습니다. 서머너즈워 스트리트 파이터 V 콜라보 이벤트서머너즈워 공식 카페 혹은 인게임내 이벤트 창에서 콜라보 이벤트 내용을 .. 2020. 8. 31.
실시간 무료 티비 보기 앱 활용해서 모바일로 시청하기 유튜브나 인터넷 방송 등의 등장함에 따라서 젊은층은 티비를 많이 시청하지 않는 추세입니다. 물론 개인적인 성향에 따라서 다르지겠지만 예전 보타 줄어든것은 확실한것 같습니다. 다양한 플랫폼과 유튜브, 인터넷 등을 통해서 다시보기나 VOD를 쉽게 접근할 수 있기 때문에 본방사수가 크게 의미가 없어진 것 같습니다. 그럼에도 역시 티비가 없으면 불편한 부분이 없는 편도 아니고, 나는 매일 티비를 시청해야 한다는 분들은 특정 상황에서 티비를 시청하지 못할 경우 굉장히 불편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오늘은 티비 대용으로 실시간 무료 티비 앱을 통해 티비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실시간 무료 티비 앱 활용하기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실시간 무료 티비를 검색하면 쉽게 다운로드 할 수 있을 겁니다. (.. 2020. 8. 30.
윈도우10 정품인증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윈도우10 정품인증이라는 단어는 새로운 컴퓨터를 구매하는 계획을 가지고 있는 분들에게 고민거리일 겁니다. 그도 그럴것이 윈도우10 정품은 약 10만원 정도 하고 많은 사람들이 정식적인 루트를 통해서 정품인증을 하지 않기 때문입니다. 오죽하면 윈도우 10 정품을 구매하면 호구라는 소리도 나오고 있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을 구매하지 않고 다운로드 하거나, 이전 PC에 있던 윈도우를 USB에 설치해서 윈도우10을 설치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어쨌든 윈도우10을 설치했다면 정품인증키를 등록해야 합니다. 그러지 않으면 계속해서 하단에 정품인증이 아니라는 문구가 나오면서 일부 윈도우 기능을 제대로 활용할 수 없습니다. 윈도우10 정품인증 확인하기윈도우10 정품인증 확인하는 몇 가지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작업.. 2020. 8. 29.
웹뷰앱 만드는 순서 및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드로이드 스튜디오와 간단한 코딩을 할 줄 안다면 앱을 손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여기서 말하는 앱은 웹뷰앱입니다. 웹앱이라고도 불리는 앱이며 사이트를 앱으로 포장해서 출시했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전에도 웹뷰앱에 대해서는 간단하게 설명한 적이 있는데 오늘은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볼까 합니다. 웹뷰앱 역시 애드몹 배너를 설치해서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 과정에서 몇 가지 주의사항이 있고, 해결하지 못한다면 앱이 삭제도 될 수 있기 때문에 웹뷰앱에 대해서 관심이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웹뷰앱을 만드는 것 자체는 간단하지만 apk 혹은 abb파일을 만들고 마켓에 출시하는 것은 생소한 분들이 조금 계실 겁니다. 오늘 목적은 그러한 내용을 포스팅하는 것이 아니라 웹.. 2020. 8. 28.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