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0/0924

서머너즈워 거던 풍속성 거의(노전복덱) 간단소개 이전에 소개했던 초보용 전복률 낮은 덱이 생각보다 전복이 있어서 공식카페를 뒤직거리게 되었습니다. 그러던중 꽤 괜찮은 덱을 찾게 되어 이렇게 소개해볼까 합니다. 포스팅을 진행하기에 앞서 완전 노전복 덱이라는 것은 거의 없다고 생각합니다. 단, 전복률을 최대한 낮춘덱을 우리는 노전복덱으로 생각하고 사용할 뿐입니다. 해당 덱은 5성은 필요없지만 유니크한 4성이 꽤 들어갑니다. 그렇기 때문에 해당 몬스터가 있는 분들에게만 추천합니다. 스펙이 엄청 좋지 않더라도 노전복에 가깝게 자동사냥을 돌 수 있기 때문에 포스팅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서머너즈워 거던 풍속성 거의 노전복덱해당 덱은 모두 풍속성 몬스터로 이루어져있습니다. 5성은 없지만 보급용으로 구하기 어려운 몬스터도 있기 때문에 초보용이라고는 말하기 힘듭니다. .. 2020. 9. 30.
서머너즈워 추석 맞이 혜자 이벤트 소개 이번 서머너즈워에서 추석맞이로 혜자이벤트를 열었습니다. 지금까지 추석보다는 비슷한 시기에 진행한 할로윈 이벤트가 훨씬 더 혜자 이벤트였지만 이번에는 현재도 진행중인 스트리트파이터 콜라보와 변행해서 진행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훨씬 더 혜자입니다. 원래부터 내정되어 있었는지, 반응을 보고 내놓은건지는 모르겠지만 룬제작을 무료 2회나 할 수 있기 때문에 충분히 혜자로운 이벤트가 아닐 수 없습니다. 보통 룬제작 이벤트는 연말 혹은 6주년 기념 등에 했지만 이벤에는 추석 맞이로 진행됩니다. 서머너즈워 콜라보 3탄 혜자 이벤트이번 추석을 맞이해서 서머너즈워 콜라보 3탄 이벤트가 현재 진행중입니다. 세세한 보상은 크게 신경쓸 필요는 없고, 콜라보 전용 소환서와 룬제작 2회를 신경쓰면 될 것 같습니다. 이전 룬제작 이.. 2020. 9. 28.
서머너즈워 초보용 거던 12층 전복률 낮은 덱 추천 서머너즈워 자동사냥 덕분에 생각보다 전복이 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지금까지는 하나하나 손으로 클릭해서 던전을 돌았지만 이제는 10회동안 자동사냥을 하면서, 전복이나 에너지 부족으로 멈추기 때문에 전복이 나는 덱을 확인하기가 쉬웠습니다. 그래서 기존덱보다 좀 더 전복률이 낮거나 혹은 완전히 노전복이 되는 덱을 찾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거인의 던전 낮은 전복률의 덱을소개해볼까 합니다. 이틀 동안 시험해 봤지만 일단은 노전복이었습니다. 서머너즈워 중수 수준의 룬작과 몬스터를 가지고 소개하겠지만 명작은 어쩔 숭 없는 것 같습니다. 서머너즈워 거던 12층 낮은 전복률 덱노전복덱이라고 소개했지만 룬작이나 명작 등에 따라서 전복이 있을 수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에 첨부하겠지만 평균 클리어 타임은 1분 40.. 2020. 9. 24.
서머너즈워 용던 12층을 위한 게이지 감소 몬스터 소개 서머너즈워 연속전투, 일명 자동사냥이 업데이트 된 이후로 많은 분들이 무전복 혹은 전복률을 낮추는 덱을 연구하고 있습니다. 그중에서도 용던은 난이도가 높은걸로 유명하기 때문에 가장 핫한것 같습니다. 현재 용던덱중에서 가장 이목을 끌고 있는 덱은 쌍물부덱과 3물이누 덱일 겁니다. 쌍물부덱은 생각보다 스펙을 필요로 하고, 3물이누 덱은 생각보다 스펙 맞추는 것이 그렇게 어렵지는 않다고 하지만 3마리나 되는 물이누 2차 각성은 맨땅에 헤딩하는 분들은 힘들겁니다. 저 역시 두 덱을 구성하기는 룬적으로 무리가 있어서 차선책인 게이지 감소 덱을 생각하고 있습니다. 서머너즈워 용던 12층 자동사냥 덱솔직히 무전복덱을 만드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다만 클리어 타임이 늘어난다는 것이 문제일겁니다. 3~4분정도 경운기 .. 2020. 9. 21.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