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58

맥도날드 방탄세트(bts 세트) 가격 구성 및 후기 맥도날드 방탄세트(bts 세트) 가격 구성 및 후기 맥도날드 방탄세트 후기 얼마전에 맥도날드 방탄세트가 출시되었습니다. 지난 27일 맥도날드는 한국을 포함한 전 세계 50개국 국가에서 THE BTS세트를 출시했습니다. bts세트, 일명 방탄세트는 방탄소년단 멤버들이 좋아하는 메뉴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맥도날드는 빅맥과 베이컨토마토디럭스(베토디)가 제일 좋다고 생각했습니다. 맥도날드 방탄세트는 햄버거는 없고 위의 사진에서도 알 수 있듯이 치킨너겟이 포함된 세트메뉴입니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방탄소년단이 좋아하는 메뉴라고 콜라보 마케팅을 하게 되면서 많은 팬들의 눈길을 끌게 된 것 같습니다. 게다가 맥도날드 방탄세트는 기간한정 상품으로 세트 판매기간이 5월27일 ~6월 30일입니다. 대부분 한.. 2021. 5. 29.
유튜브 알고리즘 초기화 하는 방법 유튜브 알고리즘 초기화는 시청기록 삭제를 통해 설정할 수 있습니다. 알고리즘이라는 것 자체가 시청기록이나 검색기록 등을 기반으로 형성되기 때문에 이것을 삭제하면 초기화할 수 있습니다. PC 및 모바일 유튜브에서 시청기록 삭제를 통한 유튜브 알고리즘 초기화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유튜브 시청기록 삭제로 알고리즘 초기화 유튜브 알고리즘은 보통 시청기록을 기반으로 형성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따라서 설정에서 시청기록을 초기화시켜주는 것이 해결방법이라고 합니다. 이 알고리즘이라는 것이 구글에서 잘 다루는 것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흔히 아는 애드센스 맞춤 광고 등도 이러한 사용자의 검색 패턴에 따라 나타납니다. 먼저 PC버전 유튜브 알고리즘 초기화하는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저는 크롬 브라우저를 주로.. 2021. 5. 12.
국세환급금 조회 하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국세환급금 조회하는 방법에 대해서 궁금하다면 국세환급금 조회하는 방법 5월 달에는 종합소득세를 많은 분들에 내는 달입니다. 종합소득세 말고도 근로장려금 신청일 등, 세금, 장려금 등과 관련이 있는 달인 것 같습니다. 세금은 소득이 있는 모든 사람들이 내야 하는 돈입니다. 그런데 일부 사람들은 자신이 내야하는 세금보다 더 많이 세금을 납추해서 돌려받아야 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돌려받아야하는 세금이 약 1,400억원정도 된다는 뉴스를 읽은 기억이 있습니다. 국세환급금이란 국세, 가산금 또는 체납처분비와 같은 세금으로 납부한 금ㅇ액 중에서 납부해야할 세금을 더 많이 내어 초과 혹은 잘못 납부했을 경우에 돌려 받는 금액을 의미합니다. 납부 후에 법률이 개정되거나, 감면 등에 이유로 잘못 납부된 금액.. 2021. 5. 11.
노벨피아 플러스 및 코인 에 대해서 알아보자 노벨피아 플러스 및 코인에 대해서 알아보자 노벨피아 플러스 노벨피아는 웹소설 플랫폼입니다. 지금까지 문피아, 조아라, 네이버 시리즈 등에서 다양한 웹소설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각 플랫폼은 독점 연재 하는 소설을 제외하고는 각 각의 플랫폼에서 볼 수 있는 작품도 있고, 없는 작품도 있었습니다. 이용권을 구매해서 기간별로 읽을 수도 있고, 프리미엄 혹은 개별 구매하는 작품도 있었습니다. 이번 년도 초에 노벨피아라는 웹소설 플랫폼이 런칭되었습니다. 듣기로는 탑툰쪽 회사에서 운영하는 플랫폼이라고 하는데, 기간 이용권 가격이 굉장히 합리적이라서 많은 분들이 조아라를 떠나고 노벨피아로 찾아가고 있는 상황입니다. 노벨피아는 자유연재와 플러스로 나누어집니다. 현재 포스팅하는 일자로 자유연재 작품들의 갯수는 6,000.. 2021. 5. 10.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