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634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및 신청방법 정리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말그대로 비상금대출인 만큼 최대 300만원 까지 대출할 수 있습니다. 요새 경제가 어려워서 급하게 경조사 비용, 월세 등을 해결하기 위해 비상금대출을 많이 찾고 있습니다. 따라서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이유 및 신청방법 및 조건 등을 정리해보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이유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은 카뱅 앱만 있으면 모바일로 손쉽게 신청할 수 있습니다. 한도는 300만원인데, 급하게 돈이 필요할 때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는 소액 마이너스 대출 상품입니다. 비대면으로 본인인증을 통해 손쉽게 대출받을 수 있다고 하지만, 생각보다 거절되는 사례가 많다고 하는데,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거절 이유를 살펴보기 전에 먼저 이용조건에 대해서 살펴보고 가겠습니다.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 2021. 6. 30.
스마트메이커 라이선스 구매 시 주의사항 스마트메이커 라이선스 구매 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스마트메이커는 기본적으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앱 저작 도구이지만, 플레이 스토어에 출시하거나, 기능 전부를 사용하려면 유료 라이선스 구매 혹은 VIP멤버십을 구매해야 합니다. VIP멤버십은 기본 2년 약정입니다. 스마트메이커 라이선스 구매 시 고려해야 할 점 스마트메이커는 코딩없이 앱을 만들어서 패킹할 수 있는 훌륭한 앱 저작도구이지만, 사용목적에 따라서 구매를 결정해야 합니다. 스마트메이커의 모든 기능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유료 라이선스를 구매해야 하는데,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입니다. 스마트메이커 무료 버전(스탠더드)을 이용하면 앱을 패킹해서 스마트메이커가 자체적으로 운영하는 마켓에 업로드해볼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 버전은 음성합.. 2021. 6. 29.
네이버 노래찾기 음으로 노래찾는 방법 네이버 노래찾기 기능을 활용하면 음으로 손쉽게 노래 제목을 찾을 수 있습니다. 길을 가다가 마음에 드는 멜로디가 있어서 신경써서 들어보면, 언젠가 들어본 노래인 경험이 있을 겁니다. 그런데 노래 제목이 기억나지 않아 거슬리고, 짜증날 때가 있는데, 네이버 노래찾기를 활용하면 좋습니다. 네이버 노래찾기, 음으로 노래찾는 방법 네이버 노래찾기는 네이버 앱이 기본으로 제공하는 음성기능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앱은 다양한 편의 기능을 제공하기 때문에 설치해서 자주 이용하는 편입니다. 네이버 앱을 실행해줍니다. 네이버 앱을 실행하고 하단에 있는 초록색 아이콘(그린 닷)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다양한 기능을 바로 선택할 수 있는데, 제일 위해 있는 "음성"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아래에 "듣고있어요"라는 팝업.. 2021. 6. 29.
네이버 꽃검색 하는 방법 정리(스마트렌즈) 네이버 꽃검색 하는 방법은 네이버 스마트렌즈로 손쉽게 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스마트렌즈를 활용하면 상품의 가격, 바코드, QR코드 스캔 등의 다양한 스캔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꽃검색은 단순히 렌즈로 사직을 찍으면 해당 꽃을 유추해서 검색해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꽃검색 하는 방법 길을 지나가다 예쁜 꽃을 발견했을 때, 선물 받은 꽃의 이름을 확인하고 싶을 때, 네이버 꽃검색 기능을 활용하면 좋습니다. 100%까지는 아니겠지만, 초점을 잘맞추어서 사진을 찍으면 비교적 높은 정확도를 자랑하는 검색 결과를 얻을 수 있을 겁니다. 먼저 네이버 앱을 실행해줍니다. 네이버 앱을 실행한 후, 아래를 보시면 초록색 동그라미 아이콘을 볼 수 있습니다. 클릭하면 오른쪽 사진과 같이 다양한 기.. 2021. 6. 28.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