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21/083

언제 어디서나 콜택시 부르는법 간단 정리 콜택시 부르는법은 다양합니다. 자차를 장만하는 것은 여러가지 환경을 고려한 후 선택해야 후회가 없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요즘에는 콜택시 시스템이 잘 되어 있기 때문에 앱을 활용해서 손쉽게 콜택시를 부를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콜택시 부르는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콜택시 부르는법, 콜택시 앱 활용하기 가장 일반적인 콜택시 부르는법은 역시 콜택시 앱을 활용하는 겁니다. 우버, 카카오택시 등의 앱을 활용하면 손쉽게 현재 위치에서 가장 가까운 택시를 잡을 수 있습니다. 요즘에는 다양한 콜택시 앱이 등장하게 되었고, 특정 조건 아래에서 포인트 등을 얻을 수 있어, 콜택시를 자주 사용하는 분들이람녀 앱을 설치하는 것이 좋을 수도 있습니다. 저같은 경우에는 카카오택시 앱을 이용해서 콜택시를 자주 부르는편인데, 평.. 2021. 8. 7.
긴급의료비지원 신청대상 및 신청방법 정리 긴급의료비지원 제도는 경제적으로 어려운 사람들이 갑자기 수술을 받게 되어 의료비를 해결하기 힘들어하는 상황을 해결하기 위해서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특히 비급여 항목으로 수술을 받게 될 경우, 의료비가 부담스러울 수 있기 때문에 미리 긴급의료비지원제도에 대해서 알아두면 좋습니다. 긴급의료비지원 신청대상 및 지원내용 긴급복지 의료지원 제도는 수술이나 입원이 필요한 중한 질병 또는 부상으로 발생한 의료비를 감당하기 어려운 분에게 지원하는 제도입니다. 일반적으로 중대한 질병이나 부상으로 인해 의료비가 발생하였고, 이를 감당하기 곤란한 분들에게 지원하는데, 선정기준이 존재합니다. 소득기준은 기준 중위소득 75%(1인 기준 1,371천원, 4인 기준 3,657천원)이하일 경우 선정한다고 합니다. 또한 재산 기준은 .. 2021. 8. 6.
비접촉 체온계 추천 및 구매 시 주의사항 이번에 급하게 비접촉 체온계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생각보다 괜찮아서 추천하게 되었습니다. 이전에 사용했던 접촉식 체온계는 정확도 및 위생적으로 불편해서 비접촉 체온계를 구매하게 되었는데, 체온 측정 시간도 얼마 걸리지 않기 때문에 하나 장만하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티쥼 비접촉 체온계 추천 요즘에는 입원할 때 개인 체온계를 꼭 챙겨오라고 합니다. 아무래도 코로나 19 때문에 체온계를 돌려가면서 사용하는 것이 부담스러워서 그런 것 같습니다. 굳이 그렇지 않더라도 코로나 및 감기 등으로 인해 수시로 체온을 측정하는 것이 예방에 좋기 때문에 미리 구비해놓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티쥼 비접촉 체온계를 구매했는데, 사용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전원 버튼을 클릭하고, 체온계 뒷 부분에 있는 센서 부분으로 .. 2021. 8. 1.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