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시간

뇌새김 500원 패키지에 대해서 알아보자

by 장✤ 2023. 1. 6.

뇌새김 500원 패키지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년이 되면서 많은 곳에서 할인 행사를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영어회화도 신년이 되면 많은 분들이 도전하는데, 그에 맞춰서 뇌새김도 500원 할인행사를 하는 것 같습니다. 그런데 잘 읽어보니까 첫 달만 500원이라고 합니다.

 

 

 

뇌새김 500원 패키지

뇌새김 500원 월간 특가라고 해서 매월 500원으로 결제할 수 있는게 아니라고 합니다. 사실 매월 500원으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은 말도 안되긴 합니다. 월간 특가 500원이라고 했지만, 뇌새김 500원 패키지 사이트에 들어가보면 첫달만 500원으로 내고 이후에는 적지 않은 비용을 내야한다고 합니다.

 

뇌새김 500원 월간 특가
뇌새김 500원

약간 애매하게 적혀있어서 헷갈리는 분들도 있는 것 같습니다. 저도 궁금해서 알아보던 중, 실제로 뇌새김 500원 월간특가 관련 상담을 해보신 분들의 후기를 읽어봤습니다. 뇌새김 패키지는 기기를 렌탈해줍니다. 이 기기에 많은 콘텐츠가 담겨있다고 합니다. 스피킹 연습도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이 기기 렌탈비용이 매달 발생한다고 합니다. 뇌새김 500원 월간 특가는 첫달에 이 기기 렌탈 비용을 500원으로 할인해주는 겁니다. 이거 말고도 기기 비용도 있다고 합니다. 상담 후기를 읽어보면 뇌새김 500원 월간 특가로는 28개월 동안 매월 49,900원을 낸다면 이후에 평생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단순 계산으로 패키지 가격을 생각해보면 130~140만원 정도입니다. 기기 비용도 한 5만원 정도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프로그램을 추가하면 추가비용도 필요하다고 합니다. 이런저런 프로그램을 추가한다고 생각해보면 약 200만원쯤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더 정확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뇌새김 상담 페이지를 통해서 상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뇌새김 500원 프로그램

뇌새김은 하루에 1패턴을 머리에 새기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왕초보스피킹 부터 비즈니스 영어까지 공부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패턴을 공부하는 것 뿐만아니라, 단어와 이미지를 매칭 시켜서 더 잘 기억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렌탈 받은 기기를 통해서 이러한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다양한 패턴과 이미지를 반복해서 들으면서 학습하는 것이 뇌새김 프로그램의 핵심입니다.

 

뇌새김 500원 패키지에대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신년 행사로 진행되는 패키지이기 때문에 조기 마감 될 수 있습니다. 사실 기존에 있던 뇌새김 영어 패키지 가격과 비교하면 할인 폭이 그렇게 크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뇌새김은 삼성 노트북 증정으로 유명합니다. 최근에는 전기자전거까지 증정하고 있는데, 관심있으시면 한 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2022.12.08 - [영어시간] - 뇌새김 전기자전거 증정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자

 

뇌새김 전기자전거 증정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자

뇌새김 전기자전거 증정 이벤트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영어 회화 플랫폼에서 패키지를 구매하면 증정용으로 노트북, 패드 등을 제공해주는 곳은 꽤 있습니다. 뇌새김 역시 삼성 노트북 증

platformstudio.tistory.com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