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박스

다이소 쉐이크통으로 단백질 보충제 먹어보자

by 장✤ 2019. 8. 28.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단백질 보충제인 신타6 쿠앤크 맛에 대한 리뷰를 한적이 있습니다. 사실 신타6 쿠앤크 맛을 사고 먹은지는 한 달이 넘어갑니다. 이렇게 늦게 포스팅을 하게된 이유는 다른 글을 포스팅하느라 여유가 없었던 점도 있지만 단백질 보충제를 먹어보는 것이 처음이라서 한 달 정도는 어떤 효과가 있는지 확인하고 싶어서 였습니다.



신타6 쿠앤크 맛을 먹으면서 처음에는 그냥 물통을 사용했었지만 찬물에 잘 녹지 않아 쉐이크 통이 필요하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다이소에서 값싸게 구매한 쉐이크 통을 이용해서 단백질 보충제를 먹고 있습니다. 오늘은 제가 사용하고 있는 쉐이크 통에 대해서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다이소 저렴한 쉐이크통

다이소는 매장에서 구매하면 제일 비싼 상품이 5000원이라고 합니다. 참고로 인터넷에서 보는 다이소몰은 다이소랑은 다르기 때문에 5000원 이상의 상품도 있다고 합니다. 제가 구매한 것은 2000원 짜리 쉐이크 통입니다.


제가 구매한 2000원 짜리 다이소 쉐이크통은 안에 쉐이크 볼이 들어가 있습니다. 안에 들어가는 가루가 물에 더 잘 섞이도록 해주는 볼입니다. 실제로 단백질 보충제를 먹을 때는 찬물로 해서 먹기 때문에 잘 섞이지 않는 경우가 있는데 이 볼을 이용하면 좀 더 잘 섞입니다.




옆을 보시면 물을 얼마나 넣어야 할 지 용량을 표시해 주는 숫자와 선이 있습니다. 기호에 맞게 넣어 먹으면 될 것 같습니다.



저는 단백질 보충제 신타6 쿠앤크 맛 1Scoop을 넣었습니다. 1Scoop이 47g 정도 된다고 하는데 신타6 통에 들어있는 스푼을 이용해서 넣었습니다.




이제 물을 넣고 흔들어 볼 차례입니다. 뚜껑 부분이 생각보다 헐렁하니 꾹 누르고 힘을 줘서 흔들어야 합니다. 아무래도 2000원짜리라서 좀 더 신경을 써야하는 것 같습니다.




다 흔들면 보시는 것과 같이 잘 쉐이크 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쉐이크 볼을 사용하지 않고 흔들었을 경우 밑 부분에 다 섞이지 않고 남아 있는 부분을 있었습니다. 쉐이크 통을 사용하니깐 그런일은 없었습니다.



오늘은 다이소 쉐이크통을 이용해서 단백질 보충제를 쉐이크 해보았습니다. 다이소는 생각보다 가성비가 좋은 물건들이 많고, 쉐이크통 역시 가격 대비 괜찮은 것 같습니다. 저는 신타6 쿠앤크 맛을 먹고 있습니다. 맛이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이와 관련된 포스팅은 아래에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19/08/25 - [리뷰 박스] - 단백질 보충제 신타 6 쿠앤크 맛 추천 및 후기

2019/05/22 - [리뷰 박스] - 무난한것 같은 다이소 C타입 가정용 충전기

2019/05/21 - [리뷰 박스] - 다이소 마블 텀블러랑 양장 노트 리뷰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