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시간/영어공부후기

화상영어 링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자

by 장✤ 2023. 1. 2.

화상영어 링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신년이 왔습니다. 신년이 되면서 다양한 목표를 세우는 분들이 계실지 모르겠습니다. 영어 회화도 신년마다 돌아오는 목표 중에 하나라고 생각합니다. 링글은 화상영어 공부 플랫폼입니다. 신년 맞이 할인을 한다고 해서 알아봤습니다.

 

 

 

화상영어 링글 가격(얼리버드 혜택)

신년맞이 화상영어 링글 할인 행사가 진행되었습니다. 요즘에는 얼리버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곳도 많은데, 링글 역시 그렇습니다. 얼리버드 혜택은 일찍 가입하거나 신청하는 분들에게 제공되는 혜택을 말합니다. 대표적으로 조금 더 할인 혜택이 큽니다. 화상 영어 링글 페이지에 접속해 보았습니다.

 

링글 가격 얼리버드 혜택
링글 얼리버드

링글 신년맞이 할인은 2월까지 진행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그중에서 얼리버드 혜택이 있는데, 자세한 내용은 위 사진과 같습니다. 신년 프로모션 얼리버드 혜택으로 최대 30만원 할인 및 수업권 추가 증정 등이 있습니다. 참고로 링글 사이트에서 가져온 자료입니다.

 

링글 얼리버드 20분 가격
링글 얼리버드 20분 가격

링글 얼리버드 수업 중에 20분과 40분이 따로 있으며, 당연히 수업시간에 따라 가격의 차이가 있습니다. 사실 얼리버드는 회사 입장에 따라 기간이 더 늘어나거나 줄어들거나 할 수 있습니다. 1월 5일까지라고 했지만, 더 늘어날 수도 있고, 줄어들 수도 있는 겁니다. 20분과 40분 수업은 수업의 길이와 내용이 조금 차이가 있지만, 교재 및 튜터 선택지는 동일하다고 합니다.

 

20분 수업은 비교적 가벼운 주제로 꾸준한 영어 말하기 습관을 형성하는데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40분 수업은 주제를 정하고, 그 주제에 대해 심도 있게 대화하거나, 인터뷰 첨삭에 추천하는 수업이라고 합니다.

 

화상영어 링글 가격 및 프로모션에 대한 정보는 링글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일단 얼리버드가 진행되고 있기 때문에 얼리버드 관련 내용이 주된 내용입니다. 

 

화상영어 링글 튜터

링글은 화상영어 플랫폼입니다. 화상영어는 튜터가 중요하다고 합니다. 1 :1로 직접 배우는 영어회화이기 때문에 특히 중요합니다. 링글은 영,미 TOP 30 대학 출신의 똑똑한 튜터와 맞춤형 1:1 영어 수업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영미권의 다양한 명문대 원어민 튜터를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은 큰 장점이라고 생각합니다.

 

링글 맞춤 튜터
출처 : 링글 사이트

원어민의 유창한 발음을 참고하면서 영어 회화 공부하고 싶은 분들이라면 '링글' 화상영어가 하나의 대안이 될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링글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현재 신년맞이 얼리버드 행상 위주의 정보 밖에 없어서 원래 가격을 확인하기가 힘들었지만, 신년 맞이 영어 공부 계획을 하거나, 평소부터 화상영어에 관심있던 분들이라면 괜찮은 선택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화상영어 공부는 해보지 않았지만 예전에 영어회화 모임에 나간적이 있습니다. 그때 외국인 멘토와 함께 영어 회화를 주고 받은 적이 있는데, 실력 향상에 도움이 됐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요즘에는 비대면시대이니 만큼 그 대안으로 화상영어를 공부해보는 것도 좋은 선택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2022.12.05 - [영어시간] - 스피킹맥스 돈버는 영어에 대해서 알아보자

 

스피킹맥스 돈버는 영어에 대해서 알아보자

스피킹맥스 돈버는 영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스피킹맥스는 노트북 및 아이패드 증정으로 유명한 영어 회화 공부 플랫폼입니다. 다양한 종류의 커리큘럼이 존재하고, 원어민 발음을 따라

platformstudio.tistory.com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