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륜진사갈비 리뉴얼 무엇이 바뀌었는지 알아보겠습니다. 작년에 처음으로 명륜진사갈비에 간 적이 있습니다. 고기도 나름 나쁘지 않고, 가격도 착해서 가성비 좋은 갈비가게라고 생각했습니다. 최근 리뉴얼 소식을 듣게 되어서 한 번 살펴보았습니다.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예전에 명륜진사갈비 특유의 CM송과 가성비를 홍보하는 광고를 통해서 가게를 알게 되었습니다. 리뉴얼 되기 전에 갔을 때도 크게 불만족스럽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리뉴얼 된다고 하니,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명륜진사갈비는 작년 부터 가게를 새롭게 단장하는 리뉴얼을 진행하고 있었습니다. 명륜진사갈비는 가성비 좋은 갈빗집으로 홍보했습니다. 그렇게 많은 고객을 확보한 후, 이제는 브랜드 고급화 전략에 나서는 것 같습니다.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즉, NEW 버전에서는 브랜드 로고, 인테리어를 고급스럽게 바꾸고, 셀프바, 어린이존과 같은 편의시설을 추가한다고 합니다.
실제로 명륜진사갈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는 리뉴얼된 디자인을 살펴보면 이전보다 더 고급화되었다는 것을 느꼈습니다. 눈이 즐거우면 먹는 즐거움도 배가 되는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편의시설을 추가함으로썻 고급 레스토랑 느낌을 줍니다. 무한리필이라는 이미지와 어울리지 않는 고급진 편의시설을 추가해서, 고객의 만족도를 높이는 것이 목적인 것 같습니다.
명륜진사갈비 후기
후기를 찾아보니, 가격이 조금 오르고, 인테리어가 조금 더 고급스럽고, 중후하게 변경된 것 같습니다.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가격은 17,900원이라고 합니다. 물론 시간이 지나면서 가격 변동이 있을 수 있겠지만, 약 1,500원 정도 인상된 것 같습니다. 샐러드바 옆에 돼지갈비 무한리필을 가져다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새로 생겼다고 합니다. 그릇 하나당 두덩이씩, 일정량이 담겨 있어서 먹기 편하다고 합니다.
고기도 고기지만, 리뉴얼 되면서 다양한 반찬 및 야채를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생겼다고 합니다. 기존 보다 먹을 수 있는 음식의 양이 다양해졌기 때문에 선택의 폭이 넓어졌습니다. 물론 갈비만을 원한다면 단점이 될 수도 있겠지만, 고기와 함께 적당히 반찬을 즐길수 있기 때문에 좋은 것 같습니다.
잡채, 튀김, 모닝빵, 음료수도 무한리필로 먹을 수 있습니다. 후기를 읽어보니까 과장하자면 규모가 작은 뷔페 수준이라고 볼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작년에 갔던 명륜진사갈비와는 180도로 달라졌습니다. 후기 대로라면 2만원도 하지 않은 가격에 돼지갈비 무한리필 + 반찬 및 야채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가게인 것 같습니다.
리뉴얼 매장 확인하기
아직 전국적으로 모든 명륜진사갈비 매장이 리뉴얼한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점차 변경되고 있는데, 아무래도 수도권 위주로 변화하는 것 같습니다. 명륜진사갈비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참고로 가맹점 오픈에 따라 매주 업데이트 되는 정보라고 합니다. 본문에 있는 바로가기 링크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가 사는 지역에 있다면 한 번 방문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명륜진사갈비 리뉴얼 소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리뉴얼 되기 전에 방문했을 때는 단순히 가성비 좋은 돼지갈비 무한리필 집이었습니다. 리뉴얼 후기를 읽어보니까, 조금 더 고급스러운 소규모 뷔페를 연상케합니다. 고급화전략에 따라 이러한 점을 선호하는 분들에게는 참 좋은 변화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