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정보

배민 비장의 카드 혜택 간단정리(배달의 민족 VIP카드)

by 장✤ 2020. 5. 15.

배민 비장의 카드 혜택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그렇게 자주 배달 음식을 시켜먹지는 않습니다. 그러나 지인중에 자취하는 분은 한 달에 꽤 많은 양의 음식을 배민에서 시켜먹는 다고 합니다. 특히 배달의 민족은 어플을 활용해서 전화없이 클릭 몇 번으로 손쉽게 배달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배민 비장의 카드 혜택 썸넬


배민 비장의 카드(배달의 민족 VIP카드)는 우리은행 사이트 혹은 모바일앱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배민을 자주 이용하는 분들이라면 발급신청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배민 비장의 카드혜택 정리

배민 비장의 카드는 우리카드에서 발급받을 수 있는 우리 체크카드입니다.

배민 비장의 카드 혜택1


배민 비장의 카드 우리체크카드입니다. 알아보니깐 흰색은 일반, 검은색은 VIP카드라고 합니다. 일반회원용과 VIP회원용 카드 둘다 기본적인 혜택은 같지만, 비정기적인 프로모션을 진행할 때 할인 혜택에 차이가 있다고 합니다.



배민 비장의 카드 혜택중에 최고는 20%할인입니다. 통합 일 1회, 월 3회제공합니다. 건당 최대 1만 1천월 할인, 월 1만 1천원 한도입니다. 건당 1만 8천원 이상 결제 시 할인이 적용된다는 점 숙지하시기 바랍니다. 이외에도 다양한 제휴회사 할인 적용됩니다.



배민 비장의 카드 혜택2


G마켓, 옥션, 위비마켓 10%할인 혜택입니다. 스타벅스 20% 할인입니다.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 10% 할인입니다. 건당 최대 할인이나 주의 사항, 할인 제외 사항 등이 있기 때문에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배민 비장의 카드 혜택3


CGV, 롯데시네마, 메가박스 10%할인 입니다. YBM시사, 파고다, 해커스 어학원 10%할인 혜택입니다. 주의 사항 및 할인 제외 사항도 있으니 읽어 보시기 바랍니다.



배민 비장의 카드 혜택4


전국시내버스 지하철 2천원 할인 혜택입니다. 휴대전화 요금 3천원 할인 혜택 입니다. 옆에 주의 사항 및 할인 제외 항목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배민 비장의 카드 혜택5


전월 실적에 따라 월간 통합할인한도가 변경됩니다. 국내 서비스 항목별 할인한도와 월간 통합할인한도 중에 하나의 할인한도가 소진되는 경우 해당 국내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용실적 산정 시 할인받은 국내매출은 실적에서 제외됩니다.



이외에도 해외 수수료 면제, 해외직구 이용금액의 캐시백 등도 있습니다. 자세한 사항은 우리카드 배민 비장의 카드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가기) 민 비장의 카드 혜택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아보았습니다. 배민을 자주 시키는 분들에게는 20%할인이 달콤할 것 같습니다. 


출처 : 우리카드 배민 비장의 카드 페이지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