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app 추천

배민 주소 변경하는 방법 간단 정리

by 장✤ 2020. 3. 30.

배민 주소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민(배달의 민족)은 많은 분들이 사용하는 배달어플입니다. 한창 요기요와 경쟁할 때는 각종 할인 쿠폰을 많이 뿌렸었던 기억이 납니다. 배달의 민족의 장점은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주문해서 배달 음식을 먹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배민 주소 변경 썸넬


자주 이용하는 장소가 아닌 다른 장소에서 사용해서 될 경우, 또는 이사를 해서 더 이상 해당 주소가 아닌 곳에서 배달을 하는 경우는 주소 변경을 해주어야 합니다. 이제 배민 주소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배민 주소 변경하는 방법

배민 주소 변경을 위해 배달의 민족 어플을 실행시켜보겠습니다. 보통 주소지 변경 같은 경우에는 사용자 프로필이나 설정에서 할 것 같지만 배민은 바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배민 주소 변경1


처음 배민 어플을 다운로드 하면 주소지를 설정합니다. 그런데 친구 집이나 다른 장소에서 주문하게 될 경우 주소지 확인을 하지 않고 바로 주문해버는 경우도 있습니다. 그래서 배민 주소 변경이 필요합니다. 주소지 옆에 있는 "화살표"를 클릭합니다.



배민 주소 변경2


지번, 도로명, 건물명 등 내가 등록하고자 하는 주소를 검색해줍니다.




배민 주소 변경3


임의의로 주소지 검색을 해보았습니다. 검색한 주소지에서 내가 원하는 주소지를 선택하면 지도에 주소지 및 주소가 표기됩니다. 상세주소가 있다면 다 입력하고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배민 주소 변경4


배민 메인 화면에 접속해보면 주소지가 변경되었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배민 주소 변경5


다시 화살표를 클릭해 보면 최근에 추가 했던 주소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방식으로 새로운 장소에 가더라도 주소지를 변경해서 주문할 수 있습니다.



배민 주소 변경6


배민 어플을 다시 실행해보니 위와 같은 안내창이 나옵니다.



오늘은 배민 주소 변경하는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배민 주소지를 내 집으로 해놓다가 친구집에 가서 내 집으로 배달되는 불상사가 일어나지 않도록 배민 주소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