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최근에 스냅챗 아기 필터 사진 인증샷이 유행을 하고 있습니다. 유명 연예인이나 셀럽들이 인증샷을 올리고 있기 때문에 유행을 타는 것 같습니다. 스냅챗은 원래 일정 시간이 지나면 사라지는 휘발성 메시지 기능으로 미국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고 합니다. 스냅챗은 본래 채팅 어플이지만 우리나라에서는 아기 필터 사진으로 유명해졌습니다.
앞에서 설명했듯이 우리나라에서는 백종원이나 어벤저스 같은 샐럽들이 인증샷을 올리면서 유명해지게 되었습니다.
스냅챗을 처음 다운로드 하고 키게 되면 가입을 해야 합니다. 스마트폰 번호로 간편하게 인증할 수 있습니다.
가입 및 동의 후 인증하게 되면 스냅챗 사용 준비가 다 끝나게 됩니다. 친구 등록까지 하게 되면 이제 스냅챗을 사용하는 친구와 스냅챗으로 메시지를 주고받을 수 있게 됩니다.
스냅챗 친구 목록을 보시면 기존에 스냅챗을 하는 친구 목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스냅챗을 하지 않는 친구를 스냅챗으로 초대할 수도 있습니다.
스냅챗 개인 프로필에 보면 스냅챗 아이디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미국에서는 개인정보인 휴대폰 번호를 주고 싶지 않을 때는 스냅챗 아이디를 줄 정도로 스냅챗이 유행한다고 합니다. 우리나라에 카카오톡과 비슷한 채팅어플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대신에 스냅챗은 사진이나 동영상이 휘발성 메시지이기 때문에 잘못보내고 후회하는 일이 적습니다.
스냅챗은 사진이나 동영상을 이용한 메시지를 주고 받는 경우가 많은데, 사진을 보낼 때 다양한 필터를 적용해서 보내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 필터 중에 하나가 바로 스냅챗 아기 필터입니다. 이것 말고도 다양한 필터가 있습니다. 스냅챗 아기 필터 포스팅에 관한 내용도 아래 링크를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