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어시간

2023년 캠블리 화상영어 회화 공부 정말 도움이 될까

by 장✤ 2023. 1. 18.

2023년이 되면서 영어 회화가 신년 목표인 분들도 계실 겁니다. 영어 회화를 공부하는 방법은 다양합니다. 요즘에는 화상영어 업체도 많습니다. 많고 많은 업체 중에서 오늘은 캠블리 화상영어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캠블리 화상영어 가격 및 장단점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캠블리 화상영어 정말 도움이 될까

화상영어 수업을 신청하기 전에 가장 큰 고민은 '화상영어가 정말 도움이 될까?'일 겁니다. 저도 그랬습니다. 잠시 제 이야기를 해보면, 저는 예전에 영어 회화 스터디에 참가한 적이 있습니다. 실제로 외국어 멘토가 참여하는 외국어 회화 스터디입니다. 외국인 멘토 1명가 4~5명의 그룹원이 1개의 조가 되어 스터디했습니다.

 

외국인 멘토와 함께 영어를 주고 받는 것은 정말 도움이 됩니다. 아쉬운 점은 1:1이 아니라는 것이었습니다. 아무래도 그룹 단위로 스터디가 진행되었기 때문입니다. '1:1로 스터디하면 좋을 텐데'하는 마음을 가지기도 했습니다.

 

이런 관점 덕분에 1:1로 화상영어 수업을 하게 된다면 분명 도움이 될 겁니다. 단 여기에는 몇 가지 전제가 있습니다. 일단 본인의 영어 회화 수준이 어느 정도 있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물론 0단계 부터 시작해도 도움이 되겠지만, 어느 정도 말을 내뱉거나 공부한 회화를 사용할 수 있는 레벨이 되면 더 도움이 됩니다. 그리고 나머지 하나가 괜찮은 화상영어 업체 선정입니다.

 

캠블리 화상영어를 추천하는 이유

화상영어 회화는 튜터 즉, 원어민에 따라 수업의 질이 결정된다고 생각합니다. 좋은 튜터를 선택하는 것은 쉬운일이 아닙니다. 캠블리 화상영어는 튜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캠블리 화상영어 튜터
캠블리 튜터

위 사진과 같이 나만의 튜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수강시각을 클릭하면 이제 계정을 생성하는 페이지로 이동하게 됩니다. 나의 딱 맞는 성격이나 경력을 가지는 튜터를 매칭해준다고 하지만, 평판까지 확인하고 싶어집니다. 그런 분들은 '캠블리 네이버 카페'의 정보를 활용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캠블리 네이버 카페
캠블리 네이버 카페

캠블리 네이버 카페입니다. 캠블리 화상영어 관련 각종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괜찮은 튜터 정보도 확인 가능합니다.생생한 정보를 접할 수 있고, 질문도 할 수 있기 때문에 수업 신청전에 확인해두면 좋습니다.

 

캠블리 키즈 신년 할인코드

메일을 확인해보니까 캠블리 키즈 할인코드를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생각보다 할인코드를 자주 제공하는데, 이렇게 코드를 숙지하고 할인 받는 것을 추천합니다.

 

캠블리 키즈 신년 할인코드
캠블리 키즈 신년 할인 코드

캠블리 키즈 신년 할인 코드 입니다. 이처럼 신년, 신학기 기간에 가끔 할인 코드를 제공합니다. 본 포스팅에 있는 코드는 캠블리 키즈, 즉 어린아이를 위한 겁니다. 캠블리 네이버 카페를 보면 캠블리 할인 코드도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캠블리 화상영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2023년에는 1:1 화상영어로 회화 공부를 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횟수에 따라, 기간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지만 기본 10~20만원정도 하는 것으로 압니다. 다른 업체에 비해서 싼 가격이라고 하지만, 막상 결제하고 마음에 안 들수도 있기 때문에 신중히 구매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2022.03.01 - [영어시간] - 어린이 화상영어 캠블리 키즈 가격 알려드립니다.

 

어린이 화상영어 캠블리 키즈 가격 알려드립니다.

캠블리 키즈 가격은 다른 화상영어 업체와 마찬가지로 수입의 횟수에 따라 다릅니다. 하루 30분, 주 2일, 1개월 수강할 경우에는 월 170,000입니다. 근데 사실 한 달만으로는 큰 효과를 보기 힘들기

platformstudio.tistory.com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