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정보

쿠팡플레이 성인인증 하는 방법 정리

by 장✤ 2022. 9. 15.

쿠팡플레이 성인인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쿠팡플레이 목록을 보다가 SNL 코리아 시리즈를 보게 되었습니다. 반가운 마음에 클릭해보았는데, 성인인증을 하지 않은 계정이라서 그런지, 성인인증 페이지가 나왔습니다. 클릭하고, 휴대폰 본인인증을 하면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성인인증

쿠팡플레이는 월4,900원에 이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관련 포스팅에서 많이 다뤘지만, 쿠팡 와우 회원에 가입하면, 월 4,900원에 로켓 와우 혜택을 받을 수 있는데, 여기에 추가적으로 쿠팡플레이까지 이용할 수 있는 겁니다. 아직까지는 쿠팡플레이에서 제공하는 콘텐츠만으로 월 4,900원을 결제하는 것은 조금 아깝지 않나 생각합니다. 물론 개인적인 생각입니다. 가족 단위로 쿠팡 로켓 배송을 자주 주문하기 때문에, 겸사 겸사 쿠팡플레이를 이용하는데, 이렇게 사용하니깐 만족스러운 편입니다.

 

쿠팡플레이 성인인증 하기
쿠팡플레이 성인인증 하기

쿠팡플레이에서 특정 콘텐츠를 클릭해봅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18' 표시가 되어 있는 콘텐츠가 나타나는데, 해당 콘텐츠는 성인인증을 해야 시청할 수 있는 콘텐츠입니다. 플레이 버튼을 클릭해봅니다.

 

쿠팡플레이 성인인증 클릭
쿠팡플레이 성인인증 클릭

위와 같이 성인인증 페이지가 나타나는데, '성인 인증하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휴대폰 번호를 입력해서 인증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쿠팡플레이 계정, 즉 쿠팡 와우 회원에 가입된 계정으로 본인인증하지 않아도 됩니다. 성인이기만 하면 됩니다.

 

쿠팡플레이 시리즈

쿠팡플레이에 있는 특정 콘텐츠 때문에 월 4,900원을 결제하는 것은 조금 망설여지는 것이 사실입니다. 그래도 점차 독점 콘텐츠와 더불어서 쿠플 시리즈도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쿠플 독점 및 시리즈
쿠플 독점 및 시리즈

위 사진이 쿠팡플레이 독점 및 시리즈 콘텐츠 목록입니다. 보시면 꽤 다양한 콘텐츠가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물론 넷플릭스 같은 OTT 플랫폼에 비하면 조금 부족한면이 없지 않습니다. 그러나 독점 콘텐츠가 결제 버튼을 유도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쿠팡플레이 성인인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SNL 코리아 시청을 위해서 성인인증을 해보았습니다. 성인인증하고 싶은 콘텐츠를 클릭한 후, 휴대폰 본인인증으로 손쉽게 인증이 가능했습니다.

 

2022.06.14 - [일상 꿀팁 정보] - 쿠팡 플레이 동시접속 및 가격이 궁금하다면

 

쿠팡 플레이 동시접속 및 가격이 궁금하다면

쿠팡 플레이 동시접속 및 가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쿠팡 플레이는 넷플릭스와 같은 OTT 플랫폼입니다. 국내 영화, 드라마, 예능을 볼 수 있습니다. 특이한 점은 쿠팡 와우 회원 전용 플랫폼

platformstudio.tistory.com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