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탕탕특공대 동심의 행운 체스 리뷰 및 정보 정리

by 장✤ 2023. 6. 1.

탕탕특공대 동심의 행운 체스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미션을 클리어하고 얻은 주사위로 체스판을 움직이는 것이 핵심입니다. 체스판을 움직이면서 별을 모을 수 있는데, 이 '별'을 많이 모으면 보상을 얻을 수 있는데,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탕탕특공대 동심의 행운 체스 이벤트

흔히 역대급 혜자라고 할 수 있는, 이벤트가 끝나면 창렬 이벤트가 시작되곤 하는데, 이번 행운 체스 이벤트는 창렬까지는 아닌 것 같습니다. 받을 수 있는 보상 중에 선택 s급이 있고, 체스판에서 보석을 꽤 많이 수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일단 미션 내용 및 체스판 등을 확인해보겠습니다.

 

탕탕특공대 동심의 행운 체스 이벤트
행운 체스 이벤트

미션창에 들어가보면 좌측 사진과 같이 체스판이 보입니다. 체스판은 한 바퀴 돌 때 마다 리셋 됩니다. 우측에 있는 이벤트를 통해서 주사위를 얻을 수 있습니다. 주사위 미션은 광고 시청, 메인 미션 참여, 로그인, 몬스터 공격, 일일 도전 상자 받기, 빠른 순찰, 보석 상자 열기 등이 있습니다.

 

주사위를 굴려서 나온 숫자대로 이동하면 해당 판에 있는 아이템을 얻을 수 있습니다. 감옥, 방향키, 기차 등의 특별한 판이 있습니다. 감옥은 꽝이라고 보면 됩니다. 같은 눈이 나오지 않으면 나갈 수 없기 때문입니다. 기차판에 도달하면 빨간색으로 체크한 부분을 한 번에 이동합니다. 즉, 거기 있는 아이템 5개를 한 번에 얻을 수 있으며, 이동 또한 단축됩니다.

 

일반 주사위 말고, 마법 주사위가 있습니다. 마법 주사위는 1~6중에서 원하는 눈을 선택할 수 있는 겁니다. 기차에 가까우면 기차 판에 도달할 때 사용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빨리 돌면 돌 수록 별을 더 많이 얻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행운 체스 보상
행운 체스 보상

위에 보이는 '별'을 많이 모으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150, 350개 모으면 s급 선택 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과금을 하는 분이라면 꽤 헤자롭게 보상을 받을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별 150개를 얻으면 s급 선택상자를 얻을 수 있습니다. 평소에 열쇠와 보석을 많이 모아둔 무과금러라면 얻을 수 있을 것 같긴한데, 어떻게 될지는 봐야 알 것 같습니다. 저는 혜자 이벤트가 끝난지 얼마되지 않아서 자원이 많이 소모되었기 때문에 못 얻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탕탕특공대 동심의 행운 체스 이벤트 정보 정리 및 리뷰였습니다. 나름 혜자 이벤트긴 한데, 결국 운빨 요소가 많습니다. 참고로 몬스터 처치 미션은 4-3 도전 맵에서 쿠나이 + 빛장 조합으로 손쉽게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현재 무과금이지만 모든 미션과 도전을 클리어했습니다. 탕탕특공대는 무과금도 충분히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인 것 같습니다.

 

2022.10.08 - [모바일게임] - 탕탕특공대 골드작 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탕탕특공대 골드작 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탕탕특공대 골드작 하는 방법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무과금 유저라면 특히 골드가 부족합니다. 골드는 장비 강화 및 특성 강화에 쓰이는데, 초기에는 부족하기 때문입니다. 물론 시간이 지나

platformstudio.tistory.com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