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탕탕특공대 발렌타이 데이 이벤트 역대급 혜자

by 장✤ 2023. 2. 13.

탕탕특공대 발렌타이 데이 이벤트 역대급 혜자인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크리스마스 이벤트가 제일 혜자였습니다. 그런데 이번에 공식 카페에서 공개한 발렌타이 이벤트 역시, 크리스마스 이벤트 못지 않게 혜자입니다.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겠습니다.

 

 

 

탕탕특공대 발렌타이 데이 이벤트

탕탕특공대 공식 카페에서 발렌타이 데이 이벤트 사전 안내를 진행했습니다. 카페에서 공개한 이벤트 내용을 살펴보니, 지난 크리스마스 이벤트 못지 않은 혜자 이벤트 인 것 같습니다. 발렌타이 이벤트는 2월 14일 부터 21일 까지 진행된다고 합니다.

 

탕탕특공대 발렌타이 데이 이벤트
출처 : 탕탕특공대 네이버 카페

미션을 완료하면서 발렌타이 데이 쿠폰과 로맨틱 장미를 얻어서 뽑기 및 교환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미션은 로그인, 메인 미션 참여, 보석 상자 열기, 몬스터 ~ 마리 공격, 일일도전 상자 받기 등이 있습니다. 쿠폰으로는 빙고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벤트 처럼 빙고에 따라 보상 아이템이 다릅니다. 주목할 점은 100회 빙고에 참여하면 's급 에픽 장비 선택권'을 받을 수 있다는 점입니다.

 

탕탕특공대 발렌타이 이벤트 빙고
출처 : 탕탕특공대 네이버 카페

빙고로 얻을 수 있는 보상 목록입니다. 한줄을 맞추면 그 중에 해당하는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s급 갑옷 및 s급 벨트가 있습니다. 이외에도 보석이나 장비, 골드가 있습니다. 좋은 점은 중복해서 얻을 수 있다는 겁니다. 즉, s급 갑옷을 계속해서 얻을 수 있다는 겁니다. 물론 그만큼 운이 좋은 경우는 없습니다. 운이 나쁘면 골드만 주구창창 얻기도 합니다.

 

주목할 점은 100회 뽑기를 하면 s급 에픽 장비 선택권을 준다는 겁니다. 지금까지 과금을 해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할고 있는 선택권을 준다는 점에서 매우 혜자라고 생각됩니다.

 

탕탕특공대 발렌타이 이벤트 교환 보상
출처 : 탕탕특공대 카페

미션을 클리어하고 얻은 장비로 아이템을 교환할 수 있습니다. 이번 이벤트는 파괴의 힘도 줍니다. 교환 이벤트로 지급하는 것은 처음인걸로 압니다. 개인적으로 파괴의 힘 엘리트 밖에 없었기 때문에 굉장히 만족스러운 이벤트입니다. 장비, 무기를 교환할 수 있는데, 지난 크리스마스 이벤트 처럼 열쇠도 교환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이벤트 전에 준비할 것

이번 이벤트도 역시, 보석상자 열기가 있습니다. 미리 열쇠를 모아두었다면 이벤트 클리어할 때 편합니다. 굳이 보석을 안 쓰고, 열쇠로 클리어하면 되기 때문입니다. 또한 몬스터 처리는 횟수가 많기 때문에 도전 4-3챕터에서 빛나는 장갑을 활용해서 클리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다룬 적이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2023.01.15 - [모바일게임] - 탕탕특공대 이벤트 전에 준비하면 좋은 팁

 

탕탕특공대 발렌타이 데이 이벤트 관련 내용을 정리해보았습니다. 작년에 진행했던 크리스마스 이벤트 보다 더 혜자 이벤트 같습니다. 파괴의 힘과 s급 에픽 장비 선택권을 준다는 점이 좋습니다. 이벤트는 참여할 수 있으면 참여하는 편인데, 이번 이벤트는 꼭 참여해서 보상을 받으시기 바랍니다.

 

2023.01.08 - [모바일게임] - 탕탕특공대 공략 무과금 100일 플레이 후기

 

탕탕특공대 공략 무과금 100일 플레이 후기

탕탕특공대 공략입니다. 사실 이전에도 한 번 작성하기도 했지만, 100일을 넘기면서 여러 모로 바뀐 점도 있고 해서, 다시 한 번 작성해보려고 합니다.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느낀 거지면 탕탕특

platformstudio.tistory.com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