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탕탕특공대 종말의 농장 이벤트 정보 정리해보자

by 장✤ 2023. 4. 30.

탕탕특공대 종말의 농장 이벤트 정보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확정으로 선택 s급 선택 상자를 받을 수 있는 이벤트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관심이 가는데, 처음 해보니 생각보다 복잡한 감이 있었습니다. 어떻게 진행되는지 살펴보겠습니다.

 

 

 

탕탕특공대 종말의 농장 이벤트

이번 이벤트는 미션을 클리어하고, 씨앗을 심고, 작물을 수확합니다. 그리고 자신이나 친구에게 해당 농장물을 판매하는데, 마치 주식과 같이 가격 변동이 있습니다. 미션 또한 꽤 변경되었기 때문에 처음에 꽤 당황스러웠습니다. 일단 보상 목록 부터 확인해보겠습니다.

 

탕탕특공대 종말의농장 이벤트 보상
이벤트 보상

s급 선택상자, s급 랜덤 상자, 조각, 엘리트 부품, 엘리트 펫, 엘리트 장비, 에센스, 장비 스크롤, 보급품 열쇠, 은색 열쇠 등이 있습니다. 당연하게도 s급 선택 상자가 제일 좋습니다. 무과금이라면 평균 하루 10,000 ~ 15,000 코인 정도 얻을 수 있는 것 같은데, 이벤트 기간이 10일이어서, 무과금도 열심히 하면 충분히 s급 랜덤 상자를 얻을 수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탕탕특공대 종말의 농장 씨 얻기
씨앗 얻기

이번에 새로 나온 미션인 '씨앗 얻기'입니다. 총 5개의 미션이 있는데, 클리어 하면 자동으로 새로운 미션이 갱신됩니다. 보석 상자 열기는 열쇠를 사용한 상자 열기로 열립니다. 고급 장비 상자는 노란색 열쇠 혹은 보석으로 체크됩니다. 슈퍼무기 합성은 인게임 내에서 스킬을 돌파하는 겁니다. (쿠나이 > 빨간색 쿠나이)

 

농장물 팔기
농작물 팔기

미션으로 얻은 씨앗을 심고, 기다리거나, 비료를 넣으면 농작물을 얻을 수 있습니다. 아래에 있는 판매를 눌러보면, 농작물을 자신 또는 친구에게 판매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가격이 랜덤으로 책정됩니다. 기본적으로 비싼 작물이 있긴한데, 시간에 따라 떡상하거나 떡락합니다. 비싼 작물은 가지랑 딸기입니다.

 

이벤트 소소한 후기

소소한 이벤트 팁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일단 심는 시간이 있기 때문에 최대한 빨리 미션을 클리어 하고, 수거하는 것이 핵심입니다. 또한 2시간 마다 단가를 확인하고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루 2번 광고 보고 무료 리셋 가능) 딸기가 비싼데 비쌀 때는 700까지도 갑니다. 기본 단가가 높은 딸기나 가지 같은 경우에는 비료를 사용해서 빨기 얻고, 비쌀 때 파는 것도 좋습니다. 게다가 새벽 1시에 그 단가로 자동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미리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저는 초반에 딸기 단가가 그렇게 높은 줄 모르고 판매했는데, 단가가 비쌀 때 한 번에 판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앞에서 이야기 했지만 심은 작물은 그날에 판매해야 합니다. 또한 5개의 미션 중에 상자 열기가 중복으로 나올 수 있기 때문에 한번에 해결하는 것이 좋습니다.

 

탕탕특공대 종말의 농장 이벤트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최소 1.2만개를 얻어야 s2개를 확보하는데, 보석 및 열쇠를 평소에 모아둔 분이라면 1.2만개를 모을 수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어떤 분들은 카페를 통해서 단가가 높은 친구를 찾아서 판매하는 분도 있습니다. 단가 확인 및 변동이 귀찮지만, 나름 신박한 이벤트이지 않나 생각합니다.

 

2023.03.07 - [모바일게임] - 탕탕특공대 8분맵 보스 및 챕터별 정보 정리

 

탕탕특공대 8분맵 보스 및 챕터별 정보 정리

탕탕특공대 8분맵 보스 및 챕터별로 정보를 정리해보고 합니다. 탕탕특공대는 크게 3개 종류의 맵이 있습니다. 8분맵, 15분 세로맵, 15분 무한맵이 그렇습니다. 8분맵은 챕터가 빨리 끝나기 때문에

platformstudio.tistory.com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