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바일게임

탕탕특공대 핑크빛 파티 이벤트 정보 정리

by 장✤ 2023. 5. 20.

탕탕특공대 핑크빛 파티 이벤트 정보를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지난 발렌타이 이벤트는 역대급 혜자라는 이야기가 있었습니다. 이번 핑크빛 파티 이벤트도 비슷하게 나왔는데,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무과금 유저의 시각으로 보는 이벤트 정보 정리 포스팅입니다.

 

 

 

탕탕특공대 핑크빛 파티 이벤트

이번 탕탕특공대 핑크빛 파티 이벤트는 빙고 및 교환이벤트입니다. 확정으로 파괴의힘과 파괴 신발을 얻을 수 있고, 선택 s급 상자까지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혜자입니다. 무과금도 앞서 말한 3개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혜자 이벤트입니다. 일단 보상 및 미션을 정리해보겠습니다.

 

탕탕특공대 핑크빛 파티 미션
핑크빛 파티 미션

핑크빛 파티 미션 종류는 메인미션(챕터), 보석 상자 열기, 게임 로그인, 몬스터 공격, 일일 도전 상자 받기, 빠른 순찰입니다. 빠른 순찰 미션은 캡처에서 잘렸지만,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당 미션을 클리어하면 티켓과 동시에 하트 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티켓은 빙고에 사용되며, 하트 포인트는 교환 포인트로 사용됩니다.

 

핑크빛 파티 빙고 보상
빙고 보상

핑크빛 파티 빙고 보상은 다음과 같습니다. 한 줄 빙고가 되면 보상을 얻을 수 있습니다. 3줄이 되면 새로고침 됩니다. 한 번에 4줄이 되는 경우도 있었습니다. 티켓으로 뽑기가 가능하며 좌측에서 확인할 수 있듯이 100회 이상 뽑기를 진행하면 s급 선택 상자를 줍니다. 참고로 티켓은 200보석으로 구매할 수 있는데, 과금러가 아니라면 효율이 떨어지기 때문에 추천하지 않습니다. 순전히 운빨이기 때문에 파괴 갑옷 및 벨트를 못 얻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핑크빛 파티 교환 보상
교환 보상

개인적으로 가장 효율 좋은 보상은 파괴의힘, 파괴 신발, 공격용 엘리트 파츠라고 생각합니다. 공격용 엘리트 파츠는 그 중에서도 드론을 추천합니다. 왜냐하면 드론이 국밥이기 때문입니다. 많이 씁니다. 나머지는 취향에 맞게 선택하면 될 것 같습니다.

 

핑크빛 파티 이벤트 획득 가능 하트수

카페에서 공개한 자료를 바탕으로 무과금이 얻을 수 있는 하트 수를 계산해보겠습니다.

 

  • 로그인 7일 : 500
  • 빠른순찰 28회 : 920
  • 메인챕터 40회 : 470
  • 몬스터 처리 120만 마리 : 1470
  • 일일도전 박스 20개 : 560
  • 보석상자 열기 40개 : 270 + a (미리 모아둔 보석 및 열쇠가 있으면 늘어난다)
  • 광고 : 10

이렇게 계산하면 무과금은 4200 + a를 얻을 수 있는 걸로 나옵니다. 아마 이벤트 도중 메일함으로 소소한 하트를 줄 수도 있겠지만, 위 계산과 대동소이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장 큰 차이는 미리 모아놓은 상자 열쇠와 보석이 어느 정도냐 입니다. 이거에 따라 추가 하트를 얻을 수 있는 양이 달라지겠지만, 드라마틱하게 하트를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사실 이정도만 해도, 파괴의힘과 파괴 신발을 얻을 수 있기 때문에 혜자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가장 하트 수급이 좋은 미션은 몬스터 처리 120만 마리 입니다. 골드작하듯이 메인챕터4에서 사냥하면 되기 때문에 방법도 쉽습니다.

 

2022.10.08 - [모바일게임] - 탕탕특공대 골드작 하는 방법이 궁금하다면

 

탕탕특공대 핑크빛 파티 미션은 누적 입니다. 따라서 미리 미림 해놓으면 편합니다. 참고로 일일 도전 박스는 말그대로 일일 도전을 클리어하고 처음 열 수 있는 3개의 상자를 의미합니다.

 

탕탕특공대 핑크빛 파티 이벤트 정보를 정리해보았습니다. 거의 2~3개월 주기로 이런 혜자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 같습니다. 이제 슬슬 무과금 플레이어도 레전드 장비를 얻기 시작하고 있습니다. 이렇게 되니, 콘텐츠(메인 챕터 같은) 추가가 시급하다는 이야기도 있는데, 어떻게 될지는 두고 봐야 할 것 같습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