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스마트폰 꿀팁

티빙 한달 무료 이용하기(갤럭시 스토어 쿠폰)

by 장✤ 2021. 6. 9.

갤럭시 유저라면 티빙 한 달 무료 이용 쿠폰으로 한 달 무료 시청이 가능합니다. 티빙 이용권은 7,900원인데, 다른 플랫폼을 이용 중이거나, 티빙을 결제해보지 않았다면, 갑자기 티빙을 결제하는 데에 불안할 수 있습니다. 이런 경우 갤럭시 스토어 쿠폰으로 티빙 한 달 무료 이용이 가능합니다.

 

섬네일
섬네일

티빙 한달 무료 이용하기

서론에서도 이야기했지만 갤럭시 스토어 쿠폰을 활용해서 한 달 무료로 이용하는 겁니다. 따라서 갤럭시 유저만 가능하며, 참고로 저는 갤럭시 s9입니다. 다른 방법으로도 티빙 한 달 무료 이용이 가능하다고 하지만 현재 갤럭시 스토어에서 이벤트로 뿌리는 쿠폰이기 때문에 이것을 먼저 활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갤럭시-스토어-쿠폰함-사진
갤럭시 스토어 쿠폰함

갤럭시 스토어 티빙 한달 무료 쿠폰은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서 "티빙 for Samsung" 앱을 설치한 사용자에 한하여 지급됩니다. 먼저 쿠폰을 받아보겠습니다. 갤럭시 스토어 우측 상단에 쿠폰함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1개월 무료 이용권 지급 이벤트 페이지가 보일 건데, 이것을 클릭합니다.

 

갤럭시-스토어-티빙-한달-무료-이벤트-쿠폰-복사하기
갤럭시 스토어 티빙 한달 무료 쿠폰 참여 및 복사하기

참여하기 버튼을 클릭하고, 다시 프로모션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프로모션 페이지 우측 상단에 쿠폰함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티빙 for Samsung 쿠폰이 있을 건데, 이것을 클릭하면 쿠폰 코드 페이지가 나타납니다. 유효기간이 12월 말까지이기 때문에 넉넉하게 적용하면 됩니다. 이제 쿠폰 번호를 복사합니다. 갤럭시 스토어에서 "티빙 for Samsung"을 검색합니다.

 

티빙-for-Samsung-앱-설치-하기
티빙 for Samsung 앱 설치

티빙 for Samsung 앱을 설치한 후, 티빙을 실행합니다. 로그인해주어아 하는데 네이버 혹은 카카오톡 등으로 간편하게 로그인 가능합니다. 로그인 후에 우측 상단에 프로필을 클릭합니다.

 

티빙-앱에서-한달-무료-쿠폰-등록하기
티빙 한달 무료 쿠폰 등록하기

프로필에서 쿠폰 등록을 찾아 클릭합니다. 그러면 본인인증 화면으로 넘어가는데, 인증한 후,  쿠폰 번호 입력 란에 아까 복사했던 티빙 한 달 무료 이용 쿠폰을 붙여 넣기 합니다.

 

티빙-한달-무료-이용권-쿠폰-등록-완료-사진
티빙 한달 무료 이용권 구매 완료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결제수단을 선택해야 합니다. 아마도 쿠폰 프로모션으로 넣은 이용자를 꾸준히 유지하기 위해서 이러한 결제수단 등록을 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휴대폰 결제는 100원이 들기 때문에 신용카드 결제로 진행했습니다. 유료 이용약관 및 쿠폰 무료기간 종료 후 정상가 매월 자동 결제에 체크한 후, 다음을 클릭합니다. 그러면 베이식 정기권 구매가 완료됩니다.

 

갤럭시 스토어 티빙 한달 무료 이용권으로 등록되는 베이식 이용권은 720 HD 화질에 동시 시청은 1명입니다. 모바일 + PC에서 볼 수 있습니다. 포스팅에서는 먼저 쿠폰을 받으라고 했지만 갤럭시 스토어에서 티빙 for Samsung을 검색하고 먼저 앱을 설치한 다음 프로모션에 참가해도 됩니다.

 

티빙 한달 무료 이용권 주의사항

해당 이벤트는 2021. 7. 31일까지 입니다. 미리 쿠폰을 받아 놓고, 쿠폰 유효기간 동안 쓰지 않아도 되지만 두 달도 남지 않았기 때문에 티빙 시청을 원한다면 빠르게 쿠폰을 받는 것이 좋습니다. 둘째 달부터 정기결제를 원하지 않는다면, 등록일로 부터 16일 이후부터 해지가 가능합니다. 자동결제인 만큼 카드에서 돈이 빠져나가기 때문에 해지를 원한다면 날짜를 꼭 기억하고 해지하시기 바랍니다.

 

삼성 어카운트 1개당 1회에 한해 지급됩니다. 삼성 계정 로그인 당 1번씩 참여가 가능한 것 같습니다.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에서 무료 이용권을 뿌리는 이벤트도 있는 것 같은데, 저는 갤럭시 유저이기 때문에 갤럭시 스토어 쿠폰을 먼저 사용했습니다. 티빙 한 달 무료 쿠폰은 찾아보면 꽤 있는 것 같기 때문에 잘 찾아보시고 적용하시기 바랍니다.

 

2021.04.17 - [일상 꿀팁 정보] - 스포티비 나우 가격 및 편성표에 대해서 알아보자

 

스포티비 나우 가격 및 편성표에 대해서 알아보자

스포티비 나우 온에어는 축구, 메이저리그, 프로농구 등의 스포츠 소식 및 중계 방송을 볼 수 있는 플랫폼입니다. 물론 실시간 중계방송을 보려면 이용권을 구매해야 합니다. 얼마전까지만 해도

platformstudio.tistory.com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