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마케팅/블로그 팁

티스토리 블로그 8월 스킨 업데이트 소식

by 장✤ 2019. 8. 23.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8월 스킨 업데이트 소식과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요즘에는 티스토리 블로그가 다양한 업데이트를 시도하고 있습니다. 티스토리를 이용해서 블로그 플랫폼을 이용하는 입장에서는 감사할 따름입니다.



이번에는 스킨업데이트입니다. 몇달전에도 블로그 스킨 업데이트를 했었는데 또 다른 블로그 스킨을 업데이트한다고 하니 정말 열심히 일하고 있다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스킨 뿐만이 아니라 구독 기능, 새로운 에디터 등등, 앞으로 티스토리 블로그가 더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티스토리 신규스킨 Book Club 오픈

티스토리에서 이번 8월에 신규 스킨을 업데이트한다고 합니다. 스킨의 이름은 Book Club입니다.



Book Club이라는 스킨이름으로 부터 감성 넘치는 디자인의 스킨이라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 Book Club 스킨에 대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사진은 Book Club스킨의 데모블로그 입니다.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습니다. 블로그 스킨이라는 건 자신의 블로그 성향에 따라서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 데모블로그를 보고 나의 블로그 성향과 잘 어울린다면 해당 블로그 스킨을 사용하면 됩니다.



블로그 스킨과 블로그 운영에 대해서

블로그스킨은 어디까지나 선택사항이지만 장기적인 측면에서 도움이 되는 것은 분명합니다. 블로그 스킨을 선택하는 데에 가장 중요한 요소는 위에서 언급한 것과 같이 블로그 성향입니다. 즉, 주제나 카테고리 등에 의해서 결정됩니다. 현재 플랫폼스튜디오는 인터넷과 IT, 플랫폼 등에 대한 내용을 다루고 있습니다.


현재 JB Factory에서 구매할 수 있는 유료 스킨인 JB 131스킨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이 스킨이 제 블로그 성향과 어울린다고 판단했기에 사용하고 있습니다. 만약 스킨을 선택하는 것이 어렵다면 블로그 탐방을 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나와 비슷한 성향을 가진 블로그가 어떤 스킨을 사용하고 있는지를 본다면 좀 더 쉽게 스킨 선택을 할 수 있을 겁니다. 




블로그 하단을 보면 위와 같이 어디서 디자인한 스킨을 사용하는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경로를 통해서 해당 스킨을 구매할 수도 있습니다.



오늘은 티스토리 블로그 8월 스킨 업데이트 소식과 블로그 스킨에 대한 이야기를 해보았습니다. 다양한 업데이트를 시도하고 있는 티스토리 블로그가 앞으로 좀 더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블로그 스킨은 운영초반에는 무료 스킨으로 하다가 본격적으로 운영하고 싶다면 유료 스킨을 고려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2019/07/28 - [인터넷마케팅/블로그 팁] - 친효스킨 재배포와 좋은 스킨에 대한 개인적인 생각

2019/06/30 - [인터넷마케팅/블로그 팁] - 티스토리 유료 스킨 JB Factory 131 후기 및 추천

2019/03/09 - [인터넷마케팅/블로그 팁] - 티스토리 블로그 스킨 변경 시 주의사항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