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박스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가격 및 후기 정리

by 장✤ 2022. 9. 18.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가격 및 후기입니다. 파파존스 피자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그 중에서 가장 리뷰가 많았던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치즈롤 크러스트를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브랜드 피자 가게 답게 가격이 조금 있었지만, 어느 정도 만족했습니다.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가격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가격은 28,500원입니다. L사이즈의 피자가 약 3만원입니다. 물론 이것 보다 훨 신 더 비싼 피자도 많습니다. 저는 요기요를 통해서 주문했는데, 생각보다 종류도 많고 비싼 피자도 많았습니다. 그 중에서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는 가격도 괜찮은 편이고, 리뷰도 많고, 좋아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기본 메뉴에 치즈롤 크러스트를 추가(+4,000원)했습니다.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가격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가격

위 사진은 요기요에서 볼 수 있는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오리지널 크러스트 L 가격입니다. 피자 + 치즈롤 크러스트 + 콜라 1.25L + 배송비 + 4,000원 할인(요기요 파파존스 할인) 해서 약 3만 2000원에 주문했습니다. 4,000원 할인이 들어간 가격인데, 더 많은 할인쿠폰이 있다면 더 싸게 주문할 수 있을 겁니다.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후기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피자는 고기와 야채, 그리고 피자하면 생각나는 피자가 토핑되어 있는 피자입니다. 메인이 고기와 야채이기 때문에, 피자 양이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었습니다. 대신에 고기, 햄, 각종 야채가 들어가 있어서, 가장 기본적인 피자의 맛을 느낄 수 있었습니다.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사진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사진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사진입니다. 버섯과 고기, 햄, 치즈 토핑이 잘 보입니다. 그리고 치즈롤 크러스트가 보입니다. 생각보다 피자가 두툼한 느낌이 들었는데, 아마 치즈롤 크러스트 덕분에 그렇게 보이지 않았나 생각합니다. 피자 맛은 정통적인 고기 + 야채 피자 맛이었습니다. 또한 갈릭 디핑 소스를 추가로 시키지 않았는데, 피클과 함께 배송되었습니다.

 

만약 치즈 롤 크러스트를 추가하지 않았다면 밋밋한 피자빵 맛 때문에 별로 였을 것 같습니다. L사이즈 답게 양도 꽤 많았고, 피자 가격도 무난한 것 같습니다.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피자 추천하나

저는 주로 피자스쿨에 있는 고구마 피자를 시켜 먹는 편입니다. 고구마 피자 + 치즈 크러스트 + 콜라 1.2L하면, 약 1만 5천원에 주문할 수 있습니다. 옛날에 비해 가격이 조금 오르긴 했지만, 여전히 가성비 있는 메뉴라고 볼 수 있습니다. 이렇게 생각해보면,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가 비싸다고 느껴집니다. 물론 들어가는 재료를 생각해보면, 비싼것이 맞다고 생각합니다. 개인적인 생각으로는 고구마 피자가 지겨울 때, 고기와 야채가 들어간 정통 피자가 먹고 싶을 때, 추천하는 피자입니다.

 

파파존스 수퍼 파파스 가격 및 후기입니다. 파파존스 피자가 맛있다는 이야기를 듣고 한 번 주문해서 먹어보았습니다. 꽤 만족도가 있었지만, 자주 주문할 것 같지는 않습니다. 물론 더 다양한 메뉴가 있기 때문에, 더 찾아볼 수도 있겠죠. 언젠가 피자가 땡길 때, 파파존스가 떠오를 것 같습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