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정보

페이코 포인트 사용처 1분만에 확인하는 방법

by 장✤ 2022. 9. 20.

페이코 포인트 사용처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저는 주로 페이코로 온라인 결제를 진행하는 편입니다. 카드등록 및 비밀번호 설정을 하면, 간편하게 결제를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여러 쿠폰도 많고, 온라인 뿐만 아니라, 오프라인에도 페이코 사용처가 있다고 합니다.

 

 

 

페이코 포인트 사용처 확인

페이코 포인트 사용처를 확인하기 위해서, 온라인, 오프라인 가맹점을 살펴보았습니다. 페이코 온라인 가맹점 확인 사이트에서 페이코 포인트 사용처를 한 눈에 확인할 수 있었습니다. (페이코 포인트 사용처 조회 사이트 바로가기)

 

페이코 포인트 사용처 조회 사이트
페이코 포인트 사용처 조회

포스팅에 있는 링크로 들어가셔도 좋고, 네이버에 '페이코 포인트 사용처'를 검색해도 나오는 사이트입니다. 좌측에 있는 온라인 가맹점과 오프라인 가맹점 중에서 확인하고 싶은 카테고리를 선택합니다. 기본적으로 다양한 곳에서 사용가능하며, 브랜드 사용처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페이코 쿠폰과 페이코 포인트

페이코는 계좌를 연결한 후, 해당 계좌로 부터, '페이코 포인트'를 충전해서 결제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결제하면 일정량의 리워드 포인트를 얻을 수 있습니다. 저는 사실 결제가 간편하다는 장점 덕분에 이용하는 편입니다. 또한 페이코는 주기적으로 할인 쿠폰을 제공합니다. 다양한 브랜드의 할인 쿠폰을 제공하지만, 제가 주로 이용하는 할인 쿠폰은 요기요 쿠폰입니다.

 

페이코 요기요 쿠폰
페이코 요기요 쿠폰

페이코 앱 메인화면 > 쿠폰 > 푸드를 클릭하면 우측 사진과 같은 다양한 쿠폰이 보일 겁니다. 이중에서 버거킹 쿠폰과 요기요 쿠폰을 제일 많이 사용해봤습니다. 페이코와 요기요 콜라보 쿠폰이 최근에 많이 보여서, 별다른 쿠폰이 없을 때, 사용하는 편입니다. 이전 포스팅에서 다룬적이 있기 때문에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2.07.30 - [일상 꿀팁 정보] - 요기요 페이코 쿠폰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페이코 포인트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가맹점 조회를 해보셨다면 아시겠지만, 꽤 많은 곳에서 사용가능합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요기요 앱에서도 페이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충전계좌를 연결하면, 자동으로 결제할 수 있을 만큼, 충전이 이루어집니다. 결제 비밀번호 6자리만 입력하면, 결제가 이루어지기 때문에, 1분도 되지 않아 완료됩니다. 빠른 결제 및 쿠폰을 제공하는 페이코 포인트 사용처 확인포스팅이었습니다.

 

2022.02.20 - [일상 꿀팁 정보] - 페이코 50만원 소액대출, 알고 계신가요?

 

페이코 50만원 소액대출, 알고 계신가요?

페이코 50만 원 소액대출은 한화 생명 크레딧과 페이코가 제휴해서 진행하는 소액대출 상품입니다. 대출 조건이 다른 소액대출 상품과 비슷하게, 그렇게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페이코 사용자

platformstudio.tistory.com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