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자스쿨 오지치즈포테이토 피자 내돈내산 후기입니다. 피자스쿨은 가성비있는 피자가게로 꽤 유명합니다. 최근에 피자스쿨에서 신메뉴가 나왔다고 해서 이번에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오지치즈포테이토 가격은 어떤지, 맛은 어떤지 정리해보았습니다.
피자스쿨 오지치즈포테이토 피자 가격
피자스쿨은 가성비있는 피자가게로 불립니다. 하지만 물가상승에는 어쩔 수 없었는지, 이전보다 전체적으로 가격이 상승했습니다. 물론 그 가격이 상승했다고 해도, 워낙 좋은 가성비를 자랑했기 때문에, 비싸봤자 15,000원 정도합니다. 이번에 나온 메뉴인 피자스쿨 오지치즈포테이토 피자 역시, 14,900원 정도입니다.
피자스쿨 메뉴 중에서 비싼 피자들은 15,000 ~ 16,000원 정도입니다. 다른 브랜드 피자와 비교하면 비교적 싼 가격은 분명합니다. 물론 토핑이나, 크러스트 등을 추가하면 더 비싸지지만, 기본적으로 다른 피자 가게에 비해 싼 편은 분명합니다. 오지치즈포테이토 피자 가격 역시, 기본은 14,900원 이며, 치즈크러스트를 추가하면 17,900원 이라고 합니다.
오지치즈포테이토 피자 내돈 내산 후기
피자스쿨 오지치즈포테이토를 먹고 느낀 감상은 '짭짤하다'라는 겁니다. 각종 치즈와 베이컨 덕분에 비교적 짠 맛을 자랑합니다. 베이컨, 마요네즈, 체다치즈마요소스, 웨지감자, 엔젤헤어체다치즈 등이 들어가 있어서 짠맛을 강조하는데, 이것이 나쁘지 않았습니다. 다만, 치즈가 선사하는 짠맛을 선호하지 않는다면, 다소 물릴 수도 있을 것 같다고 생각합니다.
구성이나 조합을 보면 맛이 없을 수 없긴 합니다. 물론 앞서 언급했듯이 짭짤한 맛이 주로 느껴지기 때문에 이 부분이 거북하다면 추천하지 않습니다. 저는 치즈크러스트까지 추가해서 주문했습니다. 기호에 맞게 선택해서 주문하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피자스쿨 치고는 꽤 비싼 가격에 속하는데, 퀄리티가 나름 괜찮았습니다.
오지치즈포테이토 피자의 도우입니다. 꽤 얇은 도우입니다. 도우가 너무 두껍지 않기 때문에 먹기 편한 것 같습니다. 웨지 감자가 도핑되어 있지만 크기가 그렇게 크지는 않았습니다. 고구마 무스 등을 추가하면 더 맛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또한 포스팅 내내 짭짤하다고 소개했는데, 이런 맛을 좋아하는 분에게는 그렇게 짜지는 않을 것 같습니다.
피자스쿨 오지치즈포테이토 피자 내돈내산 후기였습니다. 물가상승 영향 때문인지, 예전에 비해 가격이 꽤나 올랐습니다. 그렇긴 하지만, 여전히 가성비 있는 피자 브랜드임은 분명합니다. 치즈의 짭짤함을 좋아하는 분에게는 강력 추천하는 피자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