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정보

SNL 코리아 시즌1 보는 방법(쿠팡플레이)

by 장✤ 2022. 9. 16.

SNL 코리아 시즌1은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볼 수 있습니다. SNL 코리아는 신동엽, 안영미, 정상훈, 김민교, 권현준 같은 반가운 얼굴들이 출연진으로 등장합니다. 이전부터 SNL 13년도 부터 방영되었습니다. 4년만에 돌아온 SNL 코리아 시즌1은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볼 수 있다고 합니다.

 

 

 

SNL 코리아 시즌1

SNL 코리아는 13년도 부터 시작되었지만, 시즌9를 마지막으로 17년도 끝났었습니다. 그러다가 작년에 SNL 코리아 시즌1로 돌아왔는데, 현재 SNL 코리아 시즌2까지 나왔다고 합니다. 즉, 시즌1~9와 SNL 코리아 시즌 1,2(리부트)가 있는 겁니다. 포스팅에서 다루는 SNL 코리아 시즌1~2는 리부트입니다. 서론에서 이야기했듯이 기존 시리즈 출연진이 나오기 때문에, 반가운 마음이 꽤 큽니다. SNL 코리아는 소소한 재미와 풍자, 내가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와서 보여주는 콩트 때문에 본다고 할 수 있습니다. SNL 코리아 시즌 1,2는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1

쿠팡플레이는 쿠팡 로켓 와우 회원에게 제공되는 OTT 서비스입니다. 월4,900원에 가입할 수 있는 와우 회원에 가입하면, 그 계정으로 쿠팡플레이에 있는 모든 콘텐츠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SNL 코리아 시즌1도 여기서 시청가능합니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1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시즌1

쿠플시리즈에서 SNL 코리아 시즌1 ~2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2021년에 돌아온 SNL 코리아는 만18세 미만은 시청할 수 없습니다. 따라서,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한 성인인증을 해야 콘텐츠 시청이 가능합니다. 아무래도 가끔 다루는 내용과 드립 때문에 그런 것 같습니다. 쿠팡플레이에 있는 SNL 코리아는 시즌 1~2를 한번에 시청할 수 있습니다. 참고로 시즌1은 10화, 시즌2는 20화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쿠파플레이 SNL 코리아 호스트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호스트

SNL 코리아는 매화 호스트가 나옵니다. 연예인이 호스트로 초청되어, SNL 크루 출연진과 합을 맞추는 재미로 시청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쿠팡플레이 SNL 코리아 목차에서 호스트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자신이 좋아하는 연예인이 나온다면 꽤 재미있게 볼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SNL 코리아 시즌1 시청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쿠팡 로켓 와우 회원에게 제공되는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습니다. 즉, 월4,900원을 결제하면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즌3을 할지는 모르겠지만, 만약 진행한다면 쿠팡플레이를 통해서 시청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022.09.15 - [일상 꿀팁 정보] - 쿠팡플레이 성인인증 하는 방법 정리

 

쿠팡플레이 성인인증 하는 방법 정리

쿠팡플레이 성인인증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쿠팡플레이 목록을 보다가 SNL 코리아 시리즈를 보게 되었습니다. 반가운 마음에 클릭해보았는데, 성인인증을 하지 않은 계정이라서

platformstudio.tistory.com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