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정보

edge tv 편성표 및 채널번호 확인하는 방법

by 장✤ 2023. 2. 11.

edge tv 편성표 및 채널번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edge tv는 클래식한 드라마 채널입니다. 옛 향수를 느낄 수 있는 채널입니다. 특히 과거에 '명작'이라고 불린 드라마를 편성해놓았기 때문에 취향이 맞는 다면 좋습니다.

 

 

 

edge tv 편성표 확인

edge tv 편성표 에서 확인할 수 있지만 edge tv는 '나는 자연이이다', '인간극장', '전원일기' 등, 예전에 명작이라고 불린 드라마 및 예늘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일단 네이버에 'edge tv 편성표'를 검색하면 5~6일치 편성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edge tv 편성표 네이버
edge tv 편성표 네이버

edge tv 사이트 내에서 자체 편성표 확인이 가능했지만, 네이버로 확인하는 것과 큰 차이가 없었습니다. 2월 10일 기준으로 15일까지 총 6일 정도 되는 edge tv 편성표 확인이 가능합니다. 편성 정보에서 다시 한 번 확인할 수 있듯이 옛날 드라마나 예능 위주로 편성되어 있습니다.

 

edge tv 채널번호 확인

채널번호는 자신의 방송사에 따라 다릅니다. 이는 각각의 채널이 사이트 내에서 안내하고 있습니다. edge tv 역시 채널번호를 안내하고 있습니다. edge tv 채널번호 확인 사이트는 다음과 같습니다. (바로가기)

 

edge tv 채널번호 안내
edge tv 채널번호 안내

edge tv 채널번호 안내 페이지 입니다. 방송사에 따라 다음과 같습니다. GENIE TV는 79번, Btv는 44번, U+는 67번입니다. 이외에도 LG헬로비전, SK CATV, 딜라이브, HCN, CMB, 단일 등, 여러 방송사의 채널번호가 있습니다. 확인하고 해당 채널번호로 시청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edge tv 편성표 및 채널번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edge tv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도 있고, 네이버를 통해서 편성표 확인이 가능했습니다. edge tv는 옛날 드라마나 예능 위주의 프로그램을 보여주는 채널입니다. 인간극장, 전원일기 등이 편성되어 있습니다. 편성표 및 채널번호를 확인하고 싶은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2023.01.14 - [일상 꿀팁 정보] - MBN 채널번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MBN 채널번호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MBN 채널번호 확인방법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최근에 불타는 트롯맨을 알게 되었습니다. 부모님이 좋아하셨기 때문에 알게 된 거긴 한데, 다시보기 채널번호가 궁금했습니다. 알아보니깐 다

platformstudio.tistory.com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