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SNS info

페이스북 비활성화 하는법과 푸는법에 대해서

by 장✤ 2019. 6. 5.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저번 포스팅에서는 페이스북 타임라인 막는 방법에 대한 포스팅을 했습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계정 비활성화 하는 법과 푸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페이스북이 우리에게 큰 재미를 주는 것도 사실이지만 조절을 하지 못하거나, 시험기간에는 방해가 될 수도 있습니다. 그런 분들은 페이스북을 삭제하기도 하지만 비활성화 하시기도 합니다.



또 당장은 필요없을지라도 나중에 페이스북 계정이 필요한 순간이 올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탈퇴보다는 잠시 비활성화를 하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페이스북 비활성화 하기

페이스북 비활성화를 위해서는 페이스북 설정에 들어가야 합니다.


페이스북 설정 > 일반 > 계정설정에서 계정 관리에서 페이스북 비활성화를 할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 수정을 클릭합니다.




"수정"을 클릭하면 다음과 같은 화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내 계정 비활성화하기"를 클릭합니다. 




자신의 페이스북 계정 비밀번화를 입력하고 계속을 클릭하면 계정 비활성화가 완료된 것입니다. 페이스북 비활성화를 풀고 싶으면 다시 페이스북 계정에 로그인하면 된다고 합니다.



오늘은 간단하게 페이스북 비활성화 하는법과 푸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페이스북을 이용하다 보면 본인 스스로 계정을 비활성화하는 것이 아닌 페이스북에서 나의 계정을 비활성화 시키는 경우가 종종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안내에 따라 자신의 신분을 증명할 수 있는 서류를 보내야 한다고 합니다. 페이스북 비활성화가 필요하신분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