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SNS info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쉽게 하는 방법

by 장✤ 2019. 6. 13.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은 SNS중에서도 대중적으로 많은 분들이 이용하는 SNS입니다. SNS는 개인이 소통을 하기 위해서 이용하기도 하지만 마케팅을 위한 홍보로 기업이나 단체에서도 많이 사용합니다. 오늘은 이렇게 대중적으로 많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SNS자기자신의 프로필 내용중 추가할 수 있는 URL을 거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모바일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보통 SNS는 모바일 어플을 통해서 이용을 많이 합니다. 모바일을 통해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를 하기 위해서는 우선 모바일 어플이 있어야 합니다. 페이스북 어플에 접속합니다.



페이스북 모바일 버전에서 우측 상단에 메뉴바를 클릭합니다.




메뉴에 접속하시면 자신의 프로필을 확인할 수 있는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내 프로필 보기를 클릭합니다.




내 프로필에서 "내 정보 보기"를 클릭합니다.




연락처 정보 우측에 수정을 클릭합니다.




소셜 링크에서 인스타그램을 선택한 후 계정이름을 입력하고 추가합니다. 그 후 저장하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가 완료된 것입니다. 인스타그램 뿐만아니라 트위터나 다른 SNS와 연결가능하기 때문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링크걸기 쉽게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요즘에는 페이스북 > 인스타그램, 그리고 유튜브로 점차 플랫폼의 변화가 이루어 지고 있습니다. 플랫폼의 변화가 이루어 지고 있지만 아직 까지 페이스북이 강력한 플랫폼이라는 것은 변함없습니다. 또한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연동해서 큰 효과를 볼 수 있다고 합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