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터넷마케팅/애드센스

애드센스 수익지급일 수익 지급받았습니다

by 장✤ 2019. 8. 22.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애드센스를 승인받고 나면 자신의 웹사이트에 애드센스 배너 광고를 게재할 수 있게 됩니다. 처음 10달러를 넘게 되면 애드센스 측에서 PIN번호가 있는 우편물을 보내줍니다. 보통 4~6주간 후에 받을 수 있습니다. 이후에 100달러를 넘게 되면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애드센스 수익을 지급받으려면 결제수단을 추가해야 합니다. 저는 SC제일은행에서 계좌를 만들었습니다. 300달러 미만은 수수료가 들지 않기 때문입니다. 만약 애드센스 수익이 많다면 SC제일은행보다 다른 은행이나 우체국 계좌를 개설하는 것이 좋지만 아직 수익이 크지 않다면 SC제일은행을 추천합니다.




애드센스 지급일과 은행 지급일

애드센스는 매월21일에 수익조건을 충족하면 결제수단에 추가한 계좌로 보내준다고 합니다. 이때 결제수단에 추가한 은행으로 먼저보내 줍니다. 21일에 송금하였다는 메일을 22일 오전에 받게 되었습니다.


메일을 받았지만 SC제일은행 뱅킹에서 확인해 보았지만 지급받지못했습니다. 보니깐 적어도 12시 이후는 돼야 받을 수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애드센스 수익금은 21일에 지급받고 은행 휴무가 아닌 22일 12시 이후로 지급받을 수 있습니다. 만약 22일이 빨간날이라면 23일에 지급받게 될 겁니다.



SC제일 은행 외화사고 팔기

SC제일 은행 모바일 뱅킹을 이용해서 외화사고 팔기를 할 수 있습니다. 저는 외화계좌와 원화계좌 두개를 만들었습니다. 그래서 환율을 보고 내가 원할 때 환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찾아보니깐 모바일 뱅킹 외화 사고 팔기 이용시간이 따로 있었습니다.


시간을 확인하지 못해 외화사고 팔기를 이용하지 못했습니다. 모바일뱅킹을 이용해서 외화 사고 팔기를 하시는 분들은 이용시간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애드센스 수익급을 외화계좌로 지급받았습니다. 블로그를 통해서 수익을 창출할 수 있다는 것이 신기하고 이러한 것들이 블로그를 운영할 수 있는 원동력 중에 하나가 되는 것 같습니다. 아직 목표에 도달하려면 많은 노력이 필요하지만 블로그 운영을 즐기면서 꾸준히 하다 보면 좋은 결과가 나오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2019/08/05 - [인터넷마케팅/애드센스] - 애드센스 수익 지급에 대해서 알아보자

2019/07/06 - [인터넷마케팅/애드센스] - 애드센스 수익에 도움을 주는 두 가지 도구에 대해서

2019/06/26 - [인터넷마케팅/애드센스] - 애드센스 핀번호가 오지 않을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