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박스

갤럭시버즈 오로라 가격 및 갤럭시 유저에게 추천하는 이유

by 장✤ 2019. 9. 20.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갤럭시버즈 오로라에 대해서 이야기해보려고 합니다. 유선 이어폰을 구매해서 이용하다가 얼마전에 블루투스 이어폰을 구매해서 사용해보니 신세계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다른 무선 이어폰에 대한 관심도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얼마전에 지인에게 갤럭시버즈라는 것에 대한 이야기를 듣게 되었습니다. 저 역시 안드로이드 갤럭시 폰 유저이기 때문에 관심을 가질 수 밖에 없었습니다.



갤럭시버즈는 삼성에서 출시한 블루투스 이어폰이었습니다. 얼마전에 갤럭시버즈 오로라라는 디자인이 예쁜 제품이 나오게 되었습니다. 검색해서 찾아보니 디자인이 깔끔하고 예쁘더군요.




갤럭시버즈 오로라에 대해서 알아보자

갤럭시버즈는 흰색, 실버 등이 있는데 갤럭시버즈 실버를 오로라라고 부릅니다. 그 이유는 제품디자인을 보시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성 공식 홈페이지 캡처 사진삼성 공식 홈페이지 캡처 사진


갤럭시버즈 오로라는 위와 같이 영롱한 색상의 디자인으로 되어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 덕분에 오로라라고 불리는 것 같습니다. 갤럭시노트 10의 오로라 글로우와 같은 색이라고 합니다.



삼성 공식 홈페이지 캡처 사진삼성 공식 홈페이지 캡처 사진


갤럭시 버즈 오로라 같은 경우는 귀에 쏙 맞는 디자인 뿐만아니라 무게 또한 가벼워 장기간 사용하기에 용이 하다고 합니다. 실제로 착용해보지 않아 착용감을 확신할 수는 없지만 세미커널형 이어폰을 사용하고 있는 입장으로썬 위의 디자인과 같이 귀에 꽉찬 부분은 나쁘지 않을 것 같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삼성 공식 홈페이지 캡처 사진삼성 공식 홈페이지 캡처 사진


케이스는 위의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케이스 겉표면에서 삼성로고가 표시되어 있습니다.



갤럭시버즈 오로라 가격 및 상세정보

갤럭시버즈는 블루투스 5.0을 지원하는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따라서 빠르게 스마트폰과 연결기 가능하다고 합니다. 삼성전자가 인수한 AKG의 기술 덕분인지 갤럭시 버즈의 음질도 그렇고, 노트10의 기본 번들 이어폰도 음질이 훌륭하다고 합니다.


삼성 공식 홈페이지 캡처 사진삼성 공식 홈페이지 캡처 사진


삼성 홈페이지에서 가격을 확인해 보니깐 130달러 정도 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갤럭시버즈 같은 경우 현재 최저가가 12~13만원 정도 된다고 합니다. 얼마전에는 갤럭시노트10 5G를 구매하면 사은품으로 주기도 했다고 합니다. 제 지인도 스마트폰을 바꾸면서 할인 쿠폰을 얻게 되어 갤럭시버즈를 싸게 구매할 수 있었다고 합니다.



갤럭시 유저에게 추천하는 갤럭시버즈

갤럭시버즈는 갤럭시 스토어나 Play스토어에서 Galaxy Wearable이라는 어플을 다운로드해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어플을 통해서 충전상태와 터치패드에 대한 옵션 등을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충전케이스를 오픈해서 배터리 상태를 확인할 수 있지만 앞에서 언급했던 것처럼 Galaxy Wearable어플로 더 정확한 배터리 잔량을 파악할 수 있어서 간편합니다. 갤럭시버즈는 무선충전이 가능합니다. 특히 노트10의 무선 배터리 공유 기능이 있기 때문에 노트10 유저라면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을 겁니다.



갤럭시버즈는 보다 선명한 통화음질, 최대 6시간 연속재생 그리고 편리한 무선 충전기능을 선보입니다. 거기가 갤럭시버즈 오로라라는 영롱한 디자인으로 우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갤럭시유저들에게 추천하는 이유는 연동성 때문입니다. 갤럭시유저가 에어팟을 사용하게 될 경우 연동불안정성이 있다고 합니다. 가격은 조금 부담스러울 수도 있지만 디자인이나 갤럭시 유저에게 좋은 갤럭시버즈 오로라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았습니다.



2019/07/29 - [리뷰 박스] - QCY T3 사용법과 초기화 및 페어링에 대해서

2019/06/14 - [리뷰 박스] -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QCY T3 실물 후기

2019/06/06 - [리뷰 박스] - 가성비 끝판왕 QCY T3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해서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