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박스

가성비 끝판왕 QCY T3 블루투스 이어폰에 대해서

by 장✤ 2019. 6. 6.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일상생활에서 소모품으로 많이 쓰이는 제품 중에 하나가 이어폰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유선 이어폰은 선이 꼬이고 고장이 잘 나기 때문에 불편함을 느끼고 있었습니다. 그래서 블루투스 이어폰을 알아보던 중에 QCY에 대해서 알게 되었습니다.이번에 또 QCY에서 새로운 모델의 QCY T3라는 블루투스 이어폰을 출시했습니다.



QCY T3는 지난 5월에 출시되었다고 합니다. 놀라운 점은 QCY T2S를 출시한지 얼마 안돼서 QCY T3가 출시되었다는 점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인 QCY T3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외 직구를 통해서 구할 수 있는 QCY T3

QCY T3를 구매하기 위해서는 구매대행 사이트나 해외 직구를 통해서 구매해야 합니다. QCY이는 샤오미 보조 배터리와 함께 대륙의 실수로 만들어진 가성비 제품이라고 합니다. 따라서 우리나라가 아닌 해외로 부터 구매해야 합니다.


위 사진은 큐텐에서 보여주는 QCY T3 블루투스 이어폰입니다. 대략 적인 가격과 옵션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다양한 기능을 가지고 있습니다. 방수와 듀얼 통화가 되기 때문에 운동할 때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블루투스 이어폰인 것 같습니다.




위 사진과 같이 깔끔한 디자인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 모델인 QCY T2S와 다르게 에어팟과 유사하게 마이크가 얼굴쪽으로 뻗은 모양이기 때문에 착용감면에서 더욱 우수해졌다고 합니다. 그리고 통화 음질 또한 더 향상된 것으로 보입니다.




배터리 사용시간도 케이스 사용시 최대 25시간 까지 사용할 수 있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전 모델인 QCY T2S에 비해서 약 15mAh 정도 용량이 큽니다. 아쉬운 점은 QCY T2S는 무선 충전 방식을 제공하지만 QCY T3는 유선 충전이라는 점입니다. 




대략적인 제품 사양을 위 사진과 같습니다.




역시 세부적인 제품 사양입니다.



오늘은 가성비 끝판왕 블루투스 이어폰인 QCY T3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아무래도 해외 직구나 구매대행을 통해서 구할 수 있기 때문에 직접 제품을 만나기에는 시간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앞에서 말씀드렸다 시피 유선 이어폰은 관리하는 것이 까다롭고, 운동할 때 거슬리기 때문에 무선 이어폰이자, 가성이 이어폰인 QCY T3를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