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벤저스 엔드게임이 개봉된지도 벌써 한 달이 다되어가고 있습니다. 이와 함께 다이소에서 마블 관련 상품을 많이 제공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5월 초에 출시했다고 합니다. 그래서 오늘은 다이소 마블 텀블러랑 양장 노트에 관한 리뷰를 해보려 합니다. 참고로 다이소에서 가장 비싼 가격은 5000원이기 때문에 가격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여담이지만 다이소 포인트 행사를 하기 있길래 바로 신청해서 포인트로 구매했답니다. 신규 가입하는 회원에 한에서 6월 말까지 10000원 이상 구매시 최대 10000포인트까지 지급해준다고 합니다. 그래서 바로 포인트를 만들고 적립하고 사용했습니다.
다이소 마블 텀블러는 블랙팬서, 스파이더맨, 아이언맨 3종류가 있었습니다. 이것들은 제가 간 매장 기준으로 설명하는 것이기 때문에 다른 텀블러가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일단 블랙팬서와 스파이더맨 텀블러가 괜찮아서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아이언맨 텀블러는 생각보다 이쁘지가 않더군요. 텀블러 상태는 괜찮지만 저가이다 보니 잔 기스가 많이 생길 수 있습니다. 이점은 각오하셔야 될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다이소 마블 양장 노트 디자인이 괜찮게 나왔다고 생각합니다. 붉은색 계열의 표지에 어벤저스 표식이 들어가 있습니다. 꽤 괜찮은 것 같습니다. 비슷한 노트로 캡틴 아메리카 표식의 노트도 있었지만 저는 위에 붉은 노트를 구매했습니다.
내부에는 선이 있는 노트가 있습니다. 위 사진처럼 선이 있는 종이만 있을 뿐 다른것은 없습니다. 굉장히 심플하지만 그래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오늘은 다이스 마블 텀블러와 양장 노트에 대한 간단한 리뷰를 해보았습니다. 이것 말고도 마블 인형이나 수첩, 볼펜 등 다양한 상품이 있었습니다. 마블 팬이시라면 한 번 쯤 구경해 보셔도 좋을거라 생각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