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PC방 점유율이나 인기를 보면 한 번쯤은 주춤하지만 결국에는 왕좌를 다시 차지하는 게임이 있습니다. 바로 리그 오브 레전드, 롤이라 불리는 게임입니다. 롤은 많은 챔피언을 가지고 팀을 이뤄하는 게임입니다. 오랜 시간동안 인기를 누리고 있는 것을 보면 정말 잘 만들어진 게임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게임을 처음 들어가면 닉네임을 설정해야 합니다. 롤 역시 마찬가지입니다.
예전에 친구중에 블러드 앤 소울이라는 게임을 한 친구가 있습니다. 이 친구가 레어닉을 선점해서 다른 플레이어에게 판매했다는 이야기가 기억납니다. 롤 역시 희귀한 레어 닉이 거래된다고 합니다. 굳이 레어한 닉네임이 아니더라도 내가 하고 싶은 닉네임으로 게임을 한다면 플레이하는 데 더 재미 있을 겁니다.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는 실제로 닉네임을 뺏어 오는 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롤 계정을 사용하지 않으면 휴면계정이 되는 데 이 기한을 알려주는 사이트입니다. 즉, 원하는 닉네임이 있다면 해당 사이트에서 닉네임을 확인한 후 그에 맞춰 변경해야 하는 것 같습니다.
롤 닉네임 초기화는 위와 같습니다. 1~6레벨은 6개월 미사용 시 초기화, 12레벨은 1년 미상용 시 초기화 등의 기준이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만약 자신이 사용하고 있는 닉네임이 마음에 드는데 언제 초기화 되는지 모른다면 해당 사이트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을 겁니다.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는 아래 주소를 통해서 접속할 수 있습니다.
사이트에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North America"를 "Korea"로 바꿔줍니다.
원하는 닉네임을 입력하고 "Search"를 누르고 아래를 보시면 초기화 되는 날짜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레어한 닉네임을 미리 검색해서 가까운 날에 초기화 된다면 닉네임을 뺏어서 계정을 만드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실제로 레어닉은 거래에 이용된다고 하니 흥미롭습니다.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를 통해서 초기화하는 날짜에 맞춰서 원하는 닉네임을 얻을 수도 있고, 원하는 닉네임을 지킬 수도 있습니다. 롤 닉네임 뺏기 사이트에 관심이 있는 분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