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pp & web/SNS info

페북 프사 없애기 1분안에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by 장✤ 2019. 10. 15.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페이스북이나 카카오톡 같은 SNS는 프로필을 작성하는 공간이 있습니다. 특히 프로필 사진인 프사를 통해서 동일한 이름의 친구도 구분하곤 합니다. 그런데 SNS를 자주하진 않지만 이용하고 싶거나 나의 프로필 사진을 공개하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나를 나타내는 괜찮은 프로필을 찾이 못해서 기본 상태로 두고 싶을 수도 있습니다. 그래서 오늘은 페북 프사 없애기 1분안에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페이스북 어플 설정을 통해서 간단하게 할 수 있기 때문에 한 번 해보시기 바랍니다.



페북 프사 없애기 실행하기

페북 프사 없애기를 하기 위해 페이스북 어플을 실행합니다.


우측 상단에 메뉴를 클릭합니다.




들어가면 다양한 메뉴가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위쪽에 있는 "내 프로필 보기"를 클릭합니다.




내 프로필에 들어가면 기본적으로 프로필 사진이 나타날 겁니다. 프로필 사진을 한 번 클릭하면 위와 같은 메뉴가 나오게 됩니다. 프로필설정이 되어 있지 않으면 설정할 수도 있습니다. 여기서 "프로필 사진 보기"를 클릭합니다.




그러면 프로필이 확대됩니다. 프로필 삭제를 위해 우측 상단에 있는 점 3개를 클릭합니다.




프로필을 수정할 수 있는 다양한 메뉴가 나타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설명이나 텍스트등을 수정할 수 있습니다. 프로필 삭제를 하기 위해서 사진 삭제를 클릭합니다.




삭제를 클릭하면 페북 프사 없애기가 완료됩니다.




그러면 위와 같이 페북 프사 없애기가 완료되었음을 프로필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1분만에 페북 프사 없애기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SNS는 유용하지만 개인정보유출이 간단하게 된다는 것을 우리들은 간과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프로필만 하더라도 많은 정보를 담고 있기 때문에 걱정되는 분들이라면 프사 삭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