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9/0931

두 글자 닉네임 생성기로 유니크한 닉네임 만들어 보자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요즘에는 게임시장이 굉장히 활발해 진 것 같습니다. MMORPG에서 부터 다양한 롤 플레이 게임 등 그 분야가 많아 졌습니다. 특히 모바일 게임 시장이 굉장히 발달하게 되면서 우리는 언제 어디서나 게임을 즐길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메이플 스토리라는 게임을 했을 때 애착을 가졌던 것중에 하나가 바로 닉네임 만들기 였습니다. 그만큼 RPG게임에서는 닉네임이 굉장히 중요합니다. 닉네임에 따라서 게임에 대한 친밀감이 달라 질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멋진 닉네임을 만들어서 게임한다면 더욱 더 플레이하는 맛이 있을 겁니다. 오늘은 두 글자로 닉네임을 만들 수 있는 두 글자 닉네임 생성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두 글자 닉네임 생성기 사용하기두 글자 닉네임 생성기에 대해.. 2019. 9. 30.
디지털노마드와 카페 플랫폼에 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인터넷 플랫폼에 관한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얼마전에 온라인 플랫폼 마케팅이라는 책을 읽고 거기서 인터넷 카페를 통한 수익 모델에 관해 알게 되었습니다. 평소에 플랫폼에 관한 관심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주로 블로그나 웹사이트,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등을 이용한 제휴마케팅에 관심이 있었지만 네이버 카페에 관한 생각은 하지 않고 있었습니다. 여전히 온라인 플랫폼을 이용한 사업은 굉장한 가능성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이전에 "가장 빨리 부자 되는 법"의 저자가 말한 리스크 없이 사업을 시작하는 방법과도 굉장히 어울린다고 생각합니다. 오늘은 자유롭게 살 수 있는 디지털노마드가 될 수 있는 하나의 방법으로 카페 플랫폼이 가능한지에 대해서 이야기 해보려고 합니다. 네.. 2019. 9. 29.
간단하게 트위치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자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요즘에는 많은 분들이 인터넷 방송을 즐겨보는 것 같습니다. 아프리카, 트위치, 유튜브 스트리밍 등 다양한 플랫폼이 있고, 각 플랫폼 별로 어느 정도 성향이 다르기 때문에 나한테 맞는 플랫폼을 이용하면 됩니다. 트위치TV는 주로 게임 방송 플랫폼입니다. 그래서 게임 방송 관련 스트리머 들이 많이 이용중인 플랫폼입니다. 우리나라에서는 아프리카 TV가 인터넷 방송 플랫폼으로 유명합니다. 인터넷 방송의 장점 중에 하나는 실시간과 모바일 인것 같습니다. 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인터넷 방송을 이용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오늘은 트위치 닉네임 변경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볼까 합니다. PC로 트위치 닉네임 변경하기트위치 닉네임을 변경하기 전에 주의해야할 사항이 있습니다. 트위치 닉네.. 2019. 9. 28.
블로그에 어떤 애드센스 광고가 게재되는지 확인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플랫폼스튜디오입니다. 오늘은 애드센스 관련 이야기를 해보려고 합니다. 애드센스는 구글에서 운영하는 제휴마케팅 프로그램입니다. 애드센스에는 수많은 광고가 존재합니다. 그만큼 수많은 제품이 있다는 소리입니다. 애드센스는 나의 블로그에 방문하는 사람과 블로그 포스팅에 맞춰서 광고가 게재된다고 합니다. 그래서 특정 카테고리를 이용한 포스팅을 계속하면 관련 배너 광고가 게재될 확률은 높지만 100%는 아니라고 합니다. 그래도 꾸준하게 동일한 주제의 글을 작성하게 되면 유입되는 방문자의 성향 역시 비슷해 질겁니다. 그렇게 된다면 더욱 더 원하는 카테고리와 관련된 광고가 게재될 확률은 높아집니다. 또한 차단관리 기능을 통해서 평균 수익이 낮은 카테고리를 차단할 수도 있습니다. 애드센스 차단관리 이용하기애.. 2019. 9. 27.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