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꿀팁 정보

노령묘를 위한 로얄캐닌 고양이 사료 간단 후기

by 장✤ 2020. 12. 17.

이번에 고양이 사료를 바꾸게 되었습니다. 사실 이전부터 먹였던 사료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하는 것 같아 지인에게 중고가에 팔고, 조금 더 좋은 사료를 알아보던 중에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검색해보니깐 로얄캐닌이라는 브랜드가 꽤 유명한 고양이 사료였습니다.


그중에서도 저희 집 고양이는 노령묘에 속하기 때문에 7세 이상의 노령묘를 위한 사료를 선택하게 되었고, 약 한 달 정도 준 결과 굉장히 만족스러웠습니다. 일단 남기는게 별로 없고, 다 먹는다는 것이 굉장히 좋았습니다.



노령묘를 위한 로얄캐닌 고양이 사료 간단 후기

정확한 명칭은 로얄캐닌 인도어 7+입니다. 해당 사료를 검색하고 싶으시다면 앞의 키워드로 검색하시면 됩니다.

로얄캐닌 고양이 사료 1


로얄캐닌 인도어 7+는 집안에서 생활하는 노령묘를 위한 사료입니다. 위의 사진에서 대략적인 겉표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저는 1.5kg을 샀는데, 해당 사료 가격이 2만 원 대 였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이전에 구매했던 사료보다 훨 씬 더 값이 나갔습니다.



로얄캐닌 고양이 사료2


저희 집 고양이가 거의 9년을 넘어가는 나이라서 위와 같이 노령묘를 위한 사료를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보니깐 변의 양과 냄소 감소에도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아무래도 집에서 같이 사는 반료동물에게는 피할 수 없는 부분입니다.



로얄캐닌 고양이 사료3


겉표지 뒷면을 보면 사료에 대한 세부적인 설명이 있습니다. 대표적으로 3가지 정도 정리되어 있습니다. 노령묘를 위한 복합영양소, 변의 양과 냄새 감소에 도움, 신장 건강에 도움 등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신장 건강에 도움을 받았습니다. 한 번씩 나타났던 피오줌이 거의 사라졌습니다. 사실 제일 좋은 것은 사료를 거의 남기지 않고 먹는 다는 점입니다.


로얄캐닌 고양이 사료4


일일 권장 급여량 등도 표시되어 있지만 보통 아침 및 저녁에 적당량을 챙겨주는 편입니다.



로얄캐닌 고양이 사료5


뒷면 하단에 유통기한이 표시되어 있습니다. 뒤에서 부터 읽으면 됩니다. 위 사료는 2022년 5월 19일이 유통기한 입니다.



개인적으로 만족스러운 사료입니다. 특히 노령묘에게 좋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기껏 구매한 사료를 먹지 않는 경우를 몇 번 겪었기 때문에 로얄캐닌 인도어는 꽤 오랫동안 이용할 것 같습니다. 노령묘를 기르는 집사에게 강력 추천합니다.

댓글


맥북에어 15인치 출시일과 사전예약 정보